728x90

 

회사에서 스트레스를 더 받고 있습니다.

원래 회사에서 시키는데로 하면 노예가 될뿐 남은것이 없죠 ㅋㅋㅋㅋ

(돈 더주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여하튼 슬슬 프로토에도 집중해보려고 합니다.

대구 강원 에서 강원 승, 무 깔아놓았는데도 불구하고...

강원이 지면서 다 날아가길래 정신차리고 폭풍 분석 들어가서 적중지켰습니다.

 

일단 대상경기는

피오렌티나 vs 스팔

뉴캐슬 vs 아스날

볼로냐 vs 베로나

ac밀란 vs 나폴리

로  분석하였네요!!

 

 

 

위의 2 사진은 적중 내역입니다!!

일단 축구승무패에서는 아스날이 질 수 도 있다고 생각했지만... k리그 들어온 이후에 토욜날 베팅하는데 항상 시간이 촉박하다보니 승무패는 아스날 승 넣었는데..

프로토로 따로 분석해 보니 아스날 승이 없어보이더라고요

일단 그래도 아스날이 강팀이니 핸디로 뉴캐슬 핸승 ( 뉴캐슬이 이기거나 무승부 나와도 적중!!)

그리고 피오렌티나 스팔 경기인데... 피오렌티나가 연승이기는 하지만.. 스팔이 최근 경기에 패배가 없더군요.

강등권이라 끈적끈적한 경기력을 보인다고 판단하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무승부, + 피오렌티나 한골차 승 (둘다 기본이 3배죠)

그리고 ac밀란 나폴리인데.. 나폴리가 그나마 잘하고 ac밀란이 흐름이 별로길래

나폴리 승, 무 조합

그리고 마지막은 볼로냐 베로나 경기인데.. 베로나가 최근 이기거나 지는 경기를 펼치고 있죠.

베로나 승 or 베로나 패 조합했습니다.

(내심기대하기는 베로나 승을 기대했지만... 볼로냐가 승리했죠)

그래서 10만 얼마 적중 할 수 있었네요.

 

 

이건 베로나 승으로 조합했을 때 배당입니다.

프로토 제가 좋아하는 팁을 드리자면...

 

1. 승, 무, 패 중에 3가지 경우에 수에 2가지만 추려낸다.

2.그리고 축구승무패 마냥 복수 베팅을 한다.

(예를 들자면 1000원짜리로 위의 경우 2의 4승 16개의 16000원으로 들어가시면됩니다)

아쉬운건 베로나가 승리했다면 60만원정도 딸수 있는 금액이였다는 겁니다.

볼로냐 승은 안전빵으로 먹은 배당이죠.

 

슬슬 프로토로도 재미보는 포스팅을 다수 작성할 예정입니다.

문제는 유럽축구 끝나고 월드컵 기간 + k리그 +j리그 기간인데...

그때는 소액으로 유지하면서 프리미어리그 개막하면 기세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소액으로 건승하세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