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매회차 축구승무패 분석하면서 독식 혹은 1등 없을 때 2등 노리는 사람이죠 ㅋㅋ

이번 2018년 축구승무패 14회차는 금액을 증액했음에도 불구하고....

또 5개 틀렸네요 ㅋㅋㅋㅋㅋ

경기가 너무 쉽게 나왔나요??

11경기가 홈팀의 승리가 나왔고 무승부가 1개 나왔습니다.

다음회차부터는 무승무를 줄이는 케이스도 베팅해야겠네요!!

 

 

요건 천원 심심해서 해봤는데...  나름 마지막에 천원짜리 몇개 넣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요건 메인 배팅중에 1가지입니다.

저도 예전에 10만원 꽉채워서 베팅을 해 보았는데요...

뭐 경기 잘못 짚으면 똑같아요. 1등 안나옵니다.

그래서 4000원짜리를 여러가지로 나눠서 조하배서 베팅하는것을 좋아합니다.

1등 하나 나오면 대박이니까요 뭐....

아쉬운 점은...

일단 첫날 토요일 k리그 모두 홈팀 승 나온것!!

그리고 허더즈필드가 90에 골 넣으면서 승리하면서 저의 승무패 날려먹음점...

그리고 토트넘 이번경기전 경기영상을 풀로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토트넘 이번시즌 홈 전적만 믿고 토트넘으로 간점...

과감히 뉴캐슬 단통 승으로 베팅하지 못한점이 되겠네요...

약간의 차이에서 적중권에서 자꾸 미끄러지고 있습니다.

올해안에는 난이도 쉬운 승무패 말고... 어려운 승무패에서 2등 정도 먹고 싶네요.

(그래야지 베팅을 쫄리지 않고 당당하게 할 수 있으니까요!!)

축구승무패에만 집중하다보니... 누적 손해금액이 점점 커지고 있다보니....

그동안 잘 안했던 프로토도 열심히 분석해서 누적 손해자금을 플러스 시키고 있습니다.

 

베로나가 이겼으면 약 60만원 먹을 수 있는 배당이였는데..  아쉬웠고...

 

오스만 뎀베레의 뻘짓 수비짓 때문에 2000원걸고 20만원짜리가 1골차로 날아거버렸죠.

향후 몇년간 오스만 뎀벨레를 싫어할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축구승무패를 사랑하시는 분들 다들 화이팅 하시고!!

시간나면 유튜브로 저의 목소리 공개와 분석 요령을 영상으로 만들어 볼까 합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오픈하면 많이 사랑해 주시고...

다들 축구승무패 독식한번 해보자고요!!  화이팅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