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초반 인천에게 발리면서 선두를 달리지 못했던 전북이 역시 우승후보답게

최근 연승행진을 달리면서 리그 1위에 2위와 4점차가나면서 슬슬 독주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반면에 제주 역시 최근 흐름이 좋은 상태지만... 아챔에서는 패배하면서 기세가 꺽인 모습입니다.

이번경기가 2018년 축구승무패 15회차에서 나름 적중권에 영향을 줄것으로 보이는 경기로 보이는데...

제주 전북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제주 전북 역대전적

제주가 전북을 상대로 역대전적에서 6승 6무 14패로 역대전적에서 전북한테 불리하네요.

제주 홈에서는 3승 3무 7패를 기록하면서 역시 홈에서도 전북에게는 불리한 전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대전적만 본다면 전북이 유리한 이번 대결이 되겠습니다.

 

2)제주 전북 최근 흐름

 

제주는 이번시즌 홈에서 1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그닥 성적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홈에서 7라운드에서 인천에게 승리, 상주, 서울에게 무승부, 수원에게 패배한 제주가 되겠습니다.

 

 

최근 6경기에서는 2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리그에서 2승 1무로 흐름이 좋은 상태였다가 아쳄에서 홈에서 부리람에게 패배하면서 기세가 꺽인 제주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전북은 이번시즌 홈에서는 4전 4승, 원정에서는 2승 1패를 기록하면서 매우 흐름이 좋은 상태입니다.

원정에서 흐름이 좋았던 경남, 포항을 잡으면서 원정에서도 성적이 매우 좋고 1패는 리그 초반에 인천에게 당한 패배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5전 5승을 기록하면서 흐름이 매우 좋은 상황입니다.

k리그에서 유일하게 더블스쿼드가 가능한 전북인데... 최근 1.5군을 투입하면서도 2연승을 기록한 전북이 되겠습니다.

 

 

3)제주 전북 최근 라인업

 

 

전북의 7라운드 리그 라인업과 아챔에서의 라인업입니다.

일단 1군은 제가 생각하기로는 김신욱인데... 리그에서 주로 교체로 나왔던 이동국 나드리아노를 투입해서도 승리를 거둔 전북이 되겠습니다.

더블스쿼드가 무시무시한 전북이 되겠죠

 

반면에 홈에서 인천을 꺽은 제주의 라인업입니다.

제주의 용병 찌아구가 드디어 데뷔골을 넣었고... 다양한 루트에서 득점이 터진 제주가 되겠네요.

 

4)제주 전북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쉽게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전북이 최근 5경기에서 5연승을 기록하였는데... 5전 전승이고... 1골도 실점하지 않았습니다.

완벽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전북이 되겠는데..

반면에 제주는 2연승하다가 아챔 16강진출이 일찌감치 좌절되어서 뭐 진것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패배는 팀에게 좋지 못하죠..

역대전적에서 전북이 앞서는점... 그리고 전북이 최근 더블스쿼드로 강력하다는점... 에서

제주의 승리확률은 가장 낮아보입니다. (여기서 제주가 갑자기 이기면 연승행진하던 맨시티가 중위권팀에게 갑자기 패배하는 꼴이 되겠죠 부상도 없는데)

전북의 승,무 범주에서 결과가 나올것 같으며...

전북의 단통승확률이 가장 높고..  프로토나 승무패하시는 분들은 아실껍니다.

무승부 보험은 꼭들어두시는게 좋으시다는것을....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