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1위 전북과 리그 10위 전남이 12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그나마 k리그에서 믿을만한 팀을 뽑자면 전북과 수원이 되겠는데요...

전북이 연승행진을 달리면서 전남을 잡을 수 있을지 2018년 축구승무패 17회차에 배정된 이번경기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

러시아월드컵 특집 분석

국가대표에서 손흥민이 토트넘보다 못하는 이유!!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말로 설명하는 것이더 재밌을꺼 같아서 제작해 보았는데요!!

https://youtu.be/7ZV4vwN0aTA

↑↑↑↑↑ 손흥민이 국대에서 못하는이유 1

https://youtu.be/Uhwf-qmwc7w

 

↑↑↑↑↑ 손흥민이 국대에서 못하는이유 2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영상 재밌게 보시고 구독신청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유튜브채널 찾으실수 있습니다!

 

1)전남 전북  역대전적

전남이 전북을 상대로 3승 6무 12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열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남 홈에서는 2승 3무 5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나름 선방하였지만 전북에게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전남 전북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전남은 이번시즌 홈에서 1승 4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성적이 그리 좋지 못합니다

홈에서 서울에게 승리한 것을 제외하고는 강원, 제주, 경남, 포항에게 패배하면서 홈에서 질만한 팀에게는 모두 패배한 전남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2연패 후에 1승 2무를 기록하면서 나름 좋은 흐름을 회복한 전남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전북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인천에게 패배한 것을 제외하고는 강원, 제주, 경남 포항에게 승리하면서 좋은 흐름의 팀들을 모두 원정에서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리그 8연승을 기록하면서 한국의 맨시티의 모습을 보여주는 전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변수가 있다면 최근 2주동안 4경기를 하였고... 그리고 이번 주말 경기 치루고

(3일 간격으로5경기 치루고 ) 아챔 16강 원정을 떠나는 전북이 되겠습니다.

 

김민재가 부상당하고 김신욱이 수비수로 투입되는 헤프닝이 벌어진 10라운드가 되겠습니다.

 

 

 

상주 원정에서 1:1로 무승부를 거둔 전남의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4)전남 전북  승부예측

전남은 리그 8연승을 달리면서 연승행진을 달리고 있고 하위권 그룹에서 전남은 현재 하위권에서 벗어나고자 최근 3경기에서 무패행진을 기록하면서 나름 좋은 폼을 회복한 상태입니다.

k리그에서는 모두 3일 간격으로 4경기를 치룬 상태이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소모가 극심해 보이는데....

k리그에서 더블스쿼드를 자랑하는 전북이 그나마 전남에게 유리해 보입니다.

문제가 있다면... 전북이 다음 주중에 아챔 16강 원정 경기를 떠나게 된다는 점입니다.

챔스 일정 말고는 전북이 밀리는 것이 전혀없는 경기로 보이고...

전북이 승리할 확률이 70% , 나름 로테이션이 이뤄질것으로 예상되는데... 전북이 너무 많은 로테이션을 돌린다면 무승부가 나올 확률이 30% 정도 된다고 생각되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