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5위 강원과 그리고 이제 드디어 홈에서 경기를 치룰수 있게된 상주 상무가 이번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상주는 군대에 입대한 자원으로만 경기를 돌리는 것에 비해 성적이 상당히 좋은가운데....

2018년 축구승무패 17회차에 배정된 상주 강원의 경기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

러시아월드컵 특집 분석

국가대표에서 손흥민이 토트넘보다 못하는 이유!!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말로 설명하는 것이더 재밌을꺼 같아서 제작해 보았는데요!!

https://youtu.be/7ZV4vwN0aTA

↑↑↑↑↑ 손흥민이 국대에서 못하는이유 1

https://youtu.be/Uhwf-qmwc7w

 

↑↑↑↑↑ 손흥민이 국대에서 못하는이유 2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영상 재밌게 보시고 구독신청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유튜브채널 찾으실수 있습니다!

 

 

 

1)상주 강원  역대전적

상주가 강원을 상대로 5승 1무 9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강원에게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상주 홈에서는 2승 1무 4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도 역시 강원에게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대전적만 본다면 강원이 유리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2)상주 강원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상주는 이번시즌 홈에서 1경기를 치뤘는데 11라운드에서 전남과 1:1로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아직 어떤 페이스로 경기를 펼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매우 좋은 상황입니다.

홈에서 2연승 기록후에 2무승부를 기록하면서  4경기동안 패배가 없는 상주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면에 강원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3승 2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이기거나 지거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제주, 전남, 서울에게 승리하였고 대구와 울산에게 패배한 강원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왓다리 갓다리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래도 주중에 펼쳐진 제주원정경기에서 3:5로 승리하면서 득점감각은 물올라 보이는 강원이 되겠습니다.

 

3)상주 강원 최근 라인업

 

제주 원정에서 3:5로 제주를 잡은 강원이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제리치 2골, 정승용 1골 이태호 1골 그리고 교체로 나온 디에고가 1골을 넣은 강원이되겠습니다.

 

 

 

상주는 홈 첫경기에서 심동운의 선제골로 앞서가다가 전남에게 동점골을 허용하면서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4)상주 강원 승부 예측

이번경기는 조금 쉽게 풀어가 보려고합니다.

일단 상주는 감독이 자신이 원하는 선수들을 스쿼드로 만드는 팀이 아니라...

그 때 그때 군대에 입대하는 선수들을 가지고 스쿼드를 짜는 팀입니다.

그만큼 1군과 2군의 실력차이가 크다면 크다고 볼 수 있는 팀인데....

그런 상주이기 때문에 최근 2주동안 3일 간격으로 4경기를 치루면서 아무래도...

체력적으로 힘들어 보이는 상주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강원은 이번 제주와의 경기에서 간만에 선발로 나온 정승룡 골...  그리고 디에고 등 주전들에게 어느정도 로테이션을 실행해주었습니다.

선수 스쿼드면에서는 강원이 상주보다 더 두껍다고 생각되고...

역대전적에서 강원이 조금 우세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경기는 별다른 고민없이 강원의 승, 무 범주에서 결과가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