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년도 축구승무패 17회차 적중결과가 휴일인대도 불구하고 떳네요..

휴일 잘 놀다가 지금에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결과를 살펴보자면~~

 

 

k리그에서 이변이라고 할 수 있는 경기는 상주 상무가 강원을 잡은 6경기였습니다!!

그리고 흐름이 좋지 못한 서울이 감독이 이을용으로 바뀌면서 수원을 홈에서 잡은 경기역시 이변이라고 하면 이변이라고 할 수 있었네요.

그리고 프리미어리그에서 최대 이변은... 바로 맨시티가 홈에서 허더즈필드를 잡지 못하고 무승부를 거두었죠;;;

너무 당연하다고 여겼던 경기였는데.. 허더즈가 미친듯히 방어하면서 결국에는 무승부를 가벼가 버렸습니다.

나머지 경기들은 거의 2개 범주안에 들어왔는데..

항상 조합 실수 총알부족으로 손해 보는것 같습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 17회차 적중 결과는...

1등 없음 이월!!! (소리 질러!!! 담회자 제가 독식하겠습니다!!)

2등 1명 2억6600만원!! (와우 세금떼고 2억정도 남네요??)

3등 62명 215만원!! (이정도만 되도 앞으로 투자금 많이 획득하는건데 ㅜㅜ 부럽습니다

4등 942명 28만원!!  (그래도 4등치고 이정도면 많은 금액이죠)

이렇게 항상 경기 끝나고 보면 아쉽다고 느껴지는 2018년 축구승무패 17회차가 끝났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역시 거의 4주 연속인거 같은데...

또다시 5개를 틀리면서...

 

(5개만 틀리는 재주에 빠진 능글능글곰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합한다고 여러개 분산 베팅했는데...

이게 더 잘 안 맞는거 같네요...

2018년 축구승무패 18회차에서는 분산베팅안하고 최소 해도 2개로 조합해서 들어가봐야겠습니다!!

이제 슬슬 5개의 저주에서 풀려났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다들 2018년 축구승무패 18회차 재미 많이 보시고  건승하세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