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4위 제주와 리그 10위 전남이 2018년 축구승무패 18회차에 배정된 경기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순위상으로 보았을 때는 제주가 당연하게 전남을 이겨야하는 경기인데...

아직까지 제주가 이번시즌 홈에서 1승만을 챙기면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전남은 원정에서 승점을 나름 많이 챙겼습니다.

홈과 원정 성적이 뒤바낀 양팀의 대결인데... 제주 전남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

러시아월드컵을 맞이하여...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을 즐겁게 보시라고 유튜브 첫 영상 업로드로 한국과 2018년 6월 18일 첫 대결을 펼치는 스웨덴팀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말로 설명하는 것이더 재밌을꺼 같아서 제작해 보았는데요!!

https://youtu.be/I42mvMzLd34

↑↑↑↑↑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 분석 1

https://youtu.be/lAm0MdoFXqc

↑↑↑↑↑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 분석 2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영상 재밌게 보시고 구독신청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유튜브채널 찾으실수 있습니다!

 

1)제주 전남 역대전적

제주가 전남을 상대로 14승 4무 6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전남에게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제주 홈에서는 9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전남을 만나면 거의 승리하는 전적을 가지고 있네요.

역대전적만 본다면 제주가 당연히 전남을 잡아야되는 경기로 보여집니다.

 

2) 제주 전남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제주는 이번시즌 홈에서 1승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영 성적이 좋지못합니다.

홈에서 인천에게 4:2로 승리를 거두었고...

리그 초반 흐름이 좋지 못했던,, 상주와 서울에게 무승부,

그리고 강원 전북, 수원에게 패배한 제주네요.

일단 상위 1,2 위 팀에게 패배한 것, 그리고 도깨비팀 강원에게 진 제주네요.

아직까지 홈에서 썩 좋지 못한 제주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2패를 기록하면서 승점을 많이 챙긴 제주가 되겠습니다.

포항, 대구, 인천 3개팀에게 확실한 승리를 거두었고... 전북에게 패배한 것도...

도깨비팀 강원에게 진것도 뭐 나름 핑계거리가 있는 제주라고 볼 수 있겠네요.

 

 

반면에 전남은 원정에서 1승 4무 1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아주 잘 비기는 전남이 되겠습니다.

개막전에서 폼이 안 돌아온 수원에게 1:2 승리를 거두면서 이변을 일으킨 후에...

대구, 인천, 울산, 상주,에게 모두 선제골을 내주고도 만회골을 넣으면서 무승부를 거둔 전남이 되겠습니다. (무승부 스페셜 리스트라고 보이네요 이정도면)

그리고 1패는 우승후보 전북이니 그러려니 할려고 합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역시 많은 무승부를 만들어 냈습니다!!

이번경기는 무승부를 또 만들어낼 수 있는 전남이 될지 궁금하네요.

 

 

3)제주 전남 최근 라인업

 

 

원정에서 인천을 1:2로 잡은 제주의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뭐 경기 내용은 1:1로 비기다가 종료직전 심판의 vr판정으로 인한 패널티로 제주가 승리한 경기였는데...

여하튼 승리를 챙긴 제주가 되겠습니다.

 

전남은 아챔 16강을 준비하려고 거의 2군을 내보낸 서울을 상대로 0:0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전북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놓쳤다고 보여지네요.

 

4) 제주 전남 승부예측

 

리그 순위에서는 앞서지만 홈에서는 현재까지 1승밖에 챙기지 못한 제주와 그리고 원정에서는 나름 홈에서보다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전남의 맞대결입니다.

일단 제주가 홈에서 질만한 팀에게 졌다는 점 (전북 , 수원 도깨비 강원)

그리고 역대전적에서 홈에서 전남을 만났을 때 압도적인 승률을 보였다는 점...

그리고전북이 원정에서 승리한 경기는 개막전에서 수원전뿐이였다는 점에서..

이번경기는 갑자기 원정에서 무승부를 잘 만들어내느 전남이 역대전적에서 밀리는 제주 원정에서 승리를 거둘 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역대전적에서는 제주가 홈에서 압도적이기 때문에 제주 단통승으로 경기가 나올 것으로도 충분히 보이는데...

아직까지 제주가 홈에서 1승만 기록했다는 점 + 전남이 원정에서 무승부를 어마무시하게 잘 만들어 낸다는 점에서!!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도 상당히 높다고 보여지네요

제주의 승, 무 범주에서 이번경기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여집니다!!

총알 많으신 분들은 복수 베팅!! 아니신 분들은 탁원한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50% 확률입니다_)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