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주중 경기에서 허더즈필드타운이 첼시와 비기면서... 이번 2018년 축구승무패 18회차는 꼬이게 되었습니다.

38라운드에서 허더즈와 스완지가 강등 마지막 전쟁을 벌일것으로 기대했으나

현재 스토크, 브롬위치 강등 확정, 그리고 스완지는 사우스햄튼과 골득실이 9골차가 나기 때문에...

사실적 강등확정이네요 ㅋㅋㅋ

이제는 90% 이상 잔류가 확정된 사우스햄튼과 주중경기 승리로 승점 100점이 가능한 맨시티가 맞대결을 펼치네요

사우스햄튼 맨시티 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

러시아월드컵을 맞이하여...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을 즐겁게 보시라고 유튜브 첫 영상 업로드로 한국과 2018년 6월 18일 첫 대결을 펼치는 스웨덴팀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말로 설명하는 것이더 재밌을꺼 같아서 제작해 보았는데요!!

https://youtu.be/I42mvMzLd34

↑↑↑↑↑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 분석 1

https://youtu.be/lAm0MdoFXqc

↑↑↑↑↑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 분석 2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영상 재밌게 보시고 구독신청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유튜브채널 찾으실수 있습니다!

 

1)사우스햄튼 맨시티 역대전적

사우스햄튼이 2승 2무 7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열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사우스햄튼이 홈에서 2승 1무 2패 기록하면서 그래도 홈에서는 맨시티에게 일방적으로 패배하지 않았네요.

현재 사우스햄튼은 무승부 기록하면 자력으로 잔류 확정이고

만약에 0:5로 대패한다면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상황이 되겠습니다.

 

2)사우스햄튼 맨시티  부상자명단

 

사우스햄튼은 3명 맨시티는 2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25경기 출전한 미드필더 레미나가 부상자명단에 추가된 사우스햄튼이 되겠네요

나머지 선수들은 현재 스쿼드에 미치는 영향이 크지않거나 대체자가 있는 상황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3)사우스햄튼 맨시티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사우스햄튼은 이번시즌 홈에서 4승 7무 7패를 기록하면서 왜 강등권에서 놀고 있나를 보여주는 홈 성적입니다.

홈에서 4승밖에 기록하지 못했지만.. 7무승부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만큼은 그래도 무승부 확률이 높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하였는데 1패는 컵대회에서 패배고...

4경기에서 2승 2무를 기록하면서 승점 8점을 얻은 나름 흐름이 좋은 사우스햄튼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맨시티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15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1번만 승리한다면 승점 100점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원정에서는 리버풀 원정에서 패배한것을 제외하고는 패배가 없는 맨시티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4승 1무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매우 좋은 맨시티입니다.

허더즈필드에거는 홈에서 무승부를 기록하였는데.. 그 경기는 강등당하지 않으려고 미친듯이 뛴 허더즈였고..

이번경기는 잔류가90% 이상 확정된 사우스햄튼인데 어떤 상황이 벌어질까요..

 

홈에서 잔류가 확정된 브라이턴을 3:1로 털어버린 맨시티라인업입니다.

로테이션 돌렸는데도 불구하고 승리한 맨시티가 되겠습니다.

 

 

주중에 스완지 원정에서 0:1로 승리한 사우스햄튼 라인업입니다.

결국에는 잔류 성공까지 90% 능선을 넘은 사우스햄튼이네요

 

4)사우스햄튼 맨시티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맨시티가 승점 100점의 대기록을 세우는 측으로 기우는 경기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사우스햄튼이 다득점으로 패배하고 스완지가 스토크에게 대승을 거둔다면 현재 사우스햄튼이 9골차로 골득실에서 앞서는데 다된 밥에 재뿌릴 가능성이 있죠

그래서 이번경기는 맨시티 승 경기이긴인데... 이겨도 간신히 1골차나 2골차로 승리하거나

사우스햄튼이 마지막 경기 자력으로 잔류하자는 마음에서 무승부가 충분히 나올 수 있는 경기로 보입니다.

간단하게 맨시티 승, 무 복수베팅하시는 것이 맘편하실거고

그렇지 않으시다면 맨시티 승리 확률이 더 높고 무승부 확률은 그 다음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