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4위 경남과 리그 8위 경남이 이번 라운드 맞대결을 펼쳡니다.

양팀모두 리그 초반과 비교해서 폼이 많이 떨어진 가운데...

13라운드에서 모두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경기 스타일에 변화를 꾀했습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 19회차에 배정된 이번 경남 강원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경남 강원 역대전적

경남이 강원을 상대로 6승 9무 3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약간 우세하네요.

경남 홈에서는

2승 4무 2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대등한 성적을 보여하고 있네요

역대전적에서는 이번경기 대등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2)경남 강원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경남은 홈에서 2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나름 좋은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홈에서 리그 초반 상주, 제주에게 승리, 전북에게 패배 그리고 대구, 울산, 서울에게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네요.

초반에는 잘나가다가 최근에는 홈에서 승리가 없는 경남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했는데... 홈에서 치룬 1경기에서는 무승부,

그리고 원정에서 2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나름 초반만큼은 아니지만 좋은 흐름을 회복한 경남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강원은 원정에서 3승 3패를 기록하면서 이기거나... 지거나.. 의 극단적인 경기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상주, 울산, 수원에게 패배하였고

제주, 서울, 전남에게 승리하였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좋지 못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래도 홈에서는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경기 운영을 할 줄 알지만.. 원정에서는 여전히 이기거나 지는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3)경남 강원 최근 라인업

 

 

13라운드 서울과의 홈경기 강원의 라인업입니다.

월드컵을 명단 발표를 앞두고 이근호가 펄펄 날아다녔고....

제리치가 득점에 성공하면서... 홈에서 패배를 막은 강원입니다.

 

반면에 경남은 12라운드부터 말컹을 후반에 투입하면서...

상대수비진의 체력이 떨어진 상황에서 싱싱한 말컹을 이용해서 득점루트를 삼고 있네요...

이 작전이 이제는 뻔히 드러난 가운데...

이번 라운드에서는 어떨까요??

 

4)경남 강원 승부예측

 

이번 경기는 월드컵 휴식기를 앞두고 마지막 k리그입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 19회차에 배정된 경기인데...

2018시즌 맞대결에서는 경남이 원정에서 강원을 잡았습니다. 1:3로

어떤결과가 나와도 이상할게 없는 경기로 보이는데....

강원의 원정 성적에서 주목해서 이번경기 예측해 보고 싶네요.

홈에서는 슬슬 경기 운영하면서 비길줄도 아는 강원이지만.. 원정에서는 아직까지 무승부를 기록하지 못하면서... 이기거나 지는 경기만을 해왔습니다.

수비적으로 강한 강원이 아니기 떄문에 이런 페이스가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이네요.

승, 패 범주에서 이번경기 결과가 나올 것으로 예측되네요..

얼능 월드컵이 시작되어서 월드컵 승무패를 하고 싶은 바램이 있네요 ㅋㅋ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