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현재의 전력으로 보았을때 수비는 약간 불안하지만... (소속팀이 아스날 소속팀이 많죠)

미드필더와 공격진은 최강의 조합을 보이고 있는 프랑스가 아일랜드를 상대로 월드컵평가전을 치룹니다.

호주, 페루 덴마크와 같은 조에 배정된 프랑스가 아일랜드를 상대로 좋은 흐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이는가운데...

해외배당은 프랑스 승리를 1.16배로 보는 가운데....

프랑스 아일랜드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

러시아월드컵을 맞이하여...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하였습니다.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영상으로 설명하는 것이더 재밌을꺼 같아서 제작해 보았는데요!!

↑↑↑↑↑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영상 재밌게 보시고 구독신청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유튜브채널 찾으실수 있습니다!

 

 

1)프랑스 아일랜드  역대전적

 

최근에 양팀은 프랑스가 2016년 도에 2:1로 승리한 전적이 있네요.

그 이외의 전적은 너무 오래된 전적이기 때문에 역대전적은 큰의미가 없지만...

그래도 프랑스가 유리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경기는 프랑스 홈 에서 열리는 국가 대항전이죠!! 프랑스가 홈 버프 왕창 먹고 들어갈 겁니다)

 

2)프랑스 아일랜드 부상자명단

 

프랑스는 2명 아일랜드는 6명의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프랑스의 경우 뎀벨레, 움티티인데... 부상에서 거의 회복된 상태로 보여줍니다.

그리고 아일랜드는 6명의 부상자가 있는데..

아일랜드는 월드컵에 진출하는 팀이 아니기 때문에... 이런 저런 전술 실험을 할 것으로 보이네요.

 

 

3)프랑스 아일랜드 최근 흐름 피파랭킹

 

프랑스는 2018년 5월 말 현재 피파랭킹 7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매우 재능있는 선수가 많은 팀으로... 선수 구성을 본다면 완벽한 조합을 찾아낸다면 우승도 가능할 팀이 바로프랑스 라고 할 수 있게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강팀 독일과 평가전이라서 큰 의미는 없지만 2:2로 무승부를 기록하였고.. 콜롬비아에게 지기는 했지만...

개최국 러시아를 1:3으로 잡으면서 확실한 저력을 보여준 프랑스네요

 

라인업을 보시면 토트넘의 위고 요리스 키퍼,

그리고 중미의 은골로 캉테, 라이엇, 포그바, 

그리고 음바페, 그리즈만, 지루가 최전방 공격수에 포진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아일랜드는 피파랭킹 31위에 랭크된 팀으로 월드컵 진출에는 실패한 팀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좋지 못하고... 플레이 오프에서 덴마크에게 패배하면서 월드컵 진출이 좌절된 아일랜드입니다.

동기부여면과 사기측면에서 좋지 못한 아일랜드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라인업을 보아도... 아일랜드는 스타플레이어보다는 조직력으로 승부를 팀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수비라인도... 그리 단단해 보이지 않네요.

 

4) 프랑스 아일랜드 승부예측

 

프랑스는 월드컵에 진출하면서 의욕적일 것이고 아일랜드는 월드컵 진출 실패후 분위기가 매우 침체되어있을 겁니다.

그리고 이번 경기가 열리는 곳은 프랑스고... 그리고 프랑스는 선수 구성으로 보았을 때 아일랜드에서 충분히 승리할 전력을 갖추고 있죠

해외배당으로 보아도 프랑스의 단통 승이 나올 확률이 매우 좋은 경기로 보여지네요

다만 아일랜드가 지난 터키전에서 3백으로 나오면서 굉장히 수비적인 전술로 경기에 임했다는 점에서....

그리고 러시아월드컵 최종예선에서 10경기 5승 4무 1패 12득 6실점으로 굉장히 탄탄한 수비력을 가진 팀이라는 점에서...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도 배제 할 수 없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