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러시아 월드컵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한국대표팀에서 가장 기대가 큰 선수는 토트넘 소속의 손흥민이겠지만...

저는 예전부터 쭉 좋아하던 김신욱 선수가 잘하면 일을 내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김신욱 선수는....

 

 

197의 큰키로 한국 선수들 치고는 피지컬 만큼은 유럽선수들의 피지컬을 자랑합니다.

2018년 k리그에서 현재 3득점에 넣으면서 k리그에서는 그리 큰 활약은 아니지만..

2018년 1월 부터 2월 평가전에서

a매치에서 4골을 터트리면서...  국가대표팀의 확실한 공격옵션 중에 하나입니다.

몰도바전 1골, 자메이카전 2골, 라트비아 전 1골을 모두 해더로 넣으면서...

김신욱의 머리가 월드컵에서 큰일을 낼것이라고 예상이 되네요.

 

(다만 몰도바 피파랭킹 173위, 라트비아 피파랭킹 139위, 자메이카 52위로 약체팀에게 먹히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에서...

스웨덴, 독일, 멕시코 전에서 김신욱이 일을 낼지는 의문입니다)

 

김신욱의 연봉은...

 

 

 

2017년 시즌 종료시점에 15억 4000만원이라네요!!

어마어마한 연봉을 받는 김신욱이 되겠습니다.

축구를 꾸준히 보는 축구팬 입장에서는 김신욱이 이번 월드컵에서... 스웨덴, 독일전에서는 큰 활약을 펼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스웨덴, 독일은 수비수가 김신욱을 충분히 커버할 수 있는 피지컬을 가진 팀들이죠!!)

 

하지만 북중미의 나름 독일 스웨덴 팀들에 비해서 난쟁이 팀으로 보이는 멕시코 전에서는 한국 국가대표팀이 미드필더를 장악하고 김신욱에서 좋은 얼리크로스가 들어간다면...

멕시코 전에서 득점에 성공 할 확률이 가장 높아 보이는 선수가 김신욱 선수라고 할 수 있겠네요!!

김신욱 선수 화이팅 하시고!!  월드컵에서 좋은 활약해서 프리미어리그 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하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