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월드컵 개최국임에도 불구하고 최근 흐름이 매우 좋지 못한 러시아와 그리고 월드컵에는 진출하지 못했지만 평가전에서 패배를 기록하지 않는 터키가 평가전을 치룹니다.

러시아는 같은 A조에 배정되었는데 같은 조에 사우디, 이집트, 우루과이로 배정된 국가중에 유럽팀이 없습니다.

이 평가전에서는 경기력을 끌어 올리려는 목적으로 보이는데...

해외배당은 러시아 승 2.04로 러시아가 그나마 유리할 것이라고 보고 있는가운데

러시아 터키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러시아 터키 역대전적

러시아는 터키를 상대로 2016년에 평가전에서 만나서 0:0으로 비기면서 승부를 가리지 못했습니다.

역대전적으로는 이번경기 예측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으로 보이네요

 

2)러시아 터키 부상자명단

 

 

러시아는 부상자가 없고 터키는 1명의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볼칸 바바칸으로 터키리그에서 뛰고 있는 키퍼입니다.

골키퍼면에서 공백이 있는 터키인데... 골키퍼는 월드클래스 키퍼가 아니고서는 큰 의미가 없기 때문에 양팀모두 부상자의 의한 변수는 없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3)러시아 터키 피파랭킹 최근 흐름 라인업

 

 

러시아는 개최국임에도 불구하고 피파랭킹이 66위로 매우 낮은 편입니다.

개최국 이점으로 예선전을 치루지 않고 월드컵에 직행했는데... 그로 인해서 경기력이 매우 좋지 않은 러시아입니다.

러시아 선수들은 거의 모든 선수들이 자국 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인데...

러시아 리그는 변방리그로 아무래도 수준이 떨어지는 리그죠....

 

 

최근 5경기에서는 1무 4패 5득 11실점을 기록하면서 수비력이 매우 좋지 못하고 공격력도 스페인과 치고받는 과정에서 3골을 넣었기 때문에 공격력 또한 믿을 수 없는 러시아라고 할 수 있겠네요.

 

반면에 터키는 월드컵 진출에는 실패하였지만

피파랭킹 37위로 러시아보다 약 30위 위에 랭크되어있는 팀입니다.

터키에 이름값하는 선수를 뽑자면 프리미어리그에서 후반기에 좋은 활약을 펼친 투산,  그리고 AS로마의 신예 윙어 젠기스 웬데즈 선수가 있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패배후에 2승 2무로 패배를 당하지 않았습니다.

월드컵 진출하는 이란을 2:1로 잡았고 그리고 다크호스로 평가받고 있는튀니지와 2:2로 비기면서 쉽게 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터키입니다.

 

 

터키의 튀니지전 라인업입니다.

 

4)러시아 터키 승부예측

 

러시아가 최근 흐름이 너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해외배당에서 러시아의 승리를 유력하게 점치는 이유는 이 경기가 러시아 홈에서 펼쳐지기 때문입니다.

러시아는 최근 경기에서 득점을 하는 과정이 매우 어려운데....

러시아 홈 관중에 호응과 러시아 특유의 좋지 못한 잔디 구장에서 강한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해외배당에는 나타나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 경기를 프로토를 해볼까 분석을 간단히 해보았는데...

솔직히 잘 보이지가 않네요.

그래도 굳이 이 경기를 베팅을 하시겠다면...  이번 경기 러시아 홈에서 열리므로...

러시아의 승, 무 범주에서 결과가 나오지 않을 까 조심스럽게 예상을 해 보겠습니다.

(한국도 홈에서는 호랑이인데... 러시아 역시 홈에서는 잘하겠죠 )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