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허더즈필드에게 승리하면서 좋은 분위기를 되찾은 토트넘이 이번 경기에서 홈에서 바르셀로나를 상대하게 됩니다.

토트넘의 경우에는 주말 경기에서 가동할 수 있는 풀 전력을 가동했지만..  바르셀로나는 메시를 후반에 투입하면서 리그 경기를 버리고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어떤 경기가 될지....

토트넘 바로셀로나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토트넘 바로셀로나 역대전적

 

양팀은 2018년 프리시즌에 만난 경기에서 2:2로 무승부를 거둔 전적이 최근 8년간 존재하네요.

역대전적은 그것 말고는 최신 전적이 없다고 봐도 무방하겠습니다.

이번경기는 역대전적으로 판단하기에는 무리가 있어보이네요

 

 

 

2)토트넘 바로셀로나 부상자명단

 

 

 

 

토트넘은 8명 바르셀로나는 3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토트넘은 델리 알리, 에릭센이 부상으로 이번 경기나 나올 가능성이 매우 희박해 보입니다.

(나와도 정상컨디션은 아닐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No.1~2키퍼 부상으로 넘버3 키퍼가 나오고 있으며...

중원에서 공수 밸런스 잡아주는 무사 뎀벨레 부상, 등 부상자가 많은 토트넘입니다.

반면 바르셀로나는 움티티 , 알베르토 부상으로 수비쪽에 문제가 있네요

토트넘은 전체적으로 부상이 많고 바르셀로나는 수비쪽에 부상이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3)토트넘 바로셀로나 홈 원정 성적 라인업

 

 

토트넘은 이번시즌 홈에서 1승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그리 좋지 못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경기를 살펴보면

 

 

 

홈에서 풀럼에게 승리하였지만... 리버풀에게 졸전 끝에 패배하면서...  홈에서 강팀을 상대로 최소 비기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네요...

상대는 공격 쪽에 메시, 수아레즈, 쿠티뉴, 오스만 뎀벨레가 있는 바르셀로나이기 때문에 고전할 것으로 보이는 토트넘이 되겠습니다.

 

 

 

반며네 바르셀로나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2승 1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그리 좋지 못합니다.

경기를 살펴보면

 

 

 

최근 6경기에서는 3승 2무 1패를 기록하였는데.....

리그 꼴지 레가네스 원정에서 상대를 너무 얕본탓일지.....

수아레즈를 로테이션 돌리면서 패배한 바르셀로나가 되겠습니다.

 

 

 

 

이번 토트넘 전을 앞두고 빌바오와 1:1로 무승부를 기록한 바르셀로나 라인업입니다.

일단 메시에게 휴식을 부여했다는 점과 빌바오가 만만치 않다는 점에서 바르셀로나가 비긴 것은 현재 바르셀로나의 좋지 못한 경기력이 나온 것은 아닐 것으로 보여지네요

 

 

 

 

토트넘의 라인업입니다.

일단 토트넘은 이 경기에서 베르통헌과 뎀벨레를 잃었고....

팀에서 대체 불가 선수인 델리 알리와 에릭센이 나오지 못했습니다.

바르셀로나 전을 앞두고 아낀 것일수도 있지만... 현재 부상으로 인해 상황이 좋지 못한 토트넘인 것은 분명합니다....

 

 

 

 

4)토트넘 바로셀로나 승부예측

 

일단 모든 면에서 바르셀로나가 토트넘보다는 유리하다고 보여집니다.

챔스 1경기에서 토트넘은 인터 원정에서 패배, 그리고 바르셀로나는 홈에서 대승을 거두면서 유리한 고지에 올라있고...

바르셀로나는 메시에게 휴식을 부여했고..  토트넘은 해리케인을 기용했으며..   알리 에릭센이 선발 여부가 불투명 합니다.

그렇다면 홈빨과 전술 싸움으로 이번경기에서 승부를 보아야되는 토트넘인데......

바르셀로나가 리그 원정에서 리그 꼴찌인 레가네스에게 패배는 하였지만 그것은 방심해서 진 것으로 보여지고.....

이번 경기에서는 방심할 이유가 없는 바르셀로나라고 생각됩니다.

토트넘의 승리 확률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겠고....

바르셀로나의 승리 확률이 65% 무승부 확률이 35% 정도로 보여지네요

(토트넘이 승리한다면 포체티노의 용병술로 이길 것으로 보여집니다!!)

 

 

  "SPOTV NOW 생중계, PL 라운드당 최대 8경기, 라리가 전경기 생중계"

(www.spotvnow.co.kr)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