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A매치데이가 시작되면서 k리그 프리미어리그 등 전국 프로축구가 쉬는 기간입니다!!

그러면 A매치를 즐겨야 겠지요!!

일본 홈에서 남미의 파라과이를 불러들여서 친선 경기를 하는데..  일본이 파라와이를 이길 수 있을까요?

어떤 경기가 될지 일본 파라과이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일본 파라과이 역대전적 부상

일본이 파라과이를 상대로 2010~2018년 동안 2번 친선경기를 했었는데 일본이 모두 승리하면서 2전 2전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역대전적만 본다면 일본이 홈에서는 파라과이를 상대로 매우 유리한 상황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양 국가의 부상자는 1명씩 있습니다.  양팀모두 부상자가 많은 상황은 아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 일본 파라과이 최근 성적 최근 라인업



일본 대표팀은 최근 6경기에서 2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A매치에서 성적이 매우 좋은 편입니다.

코파아메리카에 일본이 출전하였는데 칠레에게 4:0으로 털린 것을 제외하고는 강팀 우루과이와 2:2 무승부 까다로운 팀 에콰도르와도 1:1 무승부를 기록했네요!!

팀 컨디션이 썩 나쁘지 않은 일본입니다.



파라과이는 최근 A매치 7경기에서 1승 4무 2패를 기록했네요.  파라과이도 전적은 썩 나쁘지 않은 상황입니다.




일본의 라인업입니다.  4-4-2 포메이션을 사용하고 있네요 

오카자키 신지가 선발로 나오고 있네요


파라과이의 라인업입니다

4-4-1-1 포메이션을 사용하네요



3) 일본 파라과이 승부예측


일단 A매치고 일본이 홈에서 치루는 경기입니다.   일본이 파라과이를 상대로 역대전적에서 유리한 점

그리고 파라과이가 최근에 유럽에서 잘나가고 있는 선수가 눈에 안띄인다는점과 

역시 일본은 자국에서 편안하게 훈련을 하지만 파라과이는 일본까지 비행기를 타고 먼 원정을 온다는 점,  

모든 상황에서 일본이 매우 유리한 상황입니다!!!

이번 경기는 일본이 홈에서 질일은 없어 보이네요.

일본의 승,무 범주에서 이번 경기 결과가 나올 것 같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를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