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드디어 챔스피언스리그 예선전이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유럽축구가 시작합니다!!

챔스 예선 경기가 너무 많기 때문에 굵직 굵직한 경기위주로 분석글을 올려보려고 하는데 

처음으로 적어볼 경기는 도르트문트 바르셀로나입니다.

네임벨류만 봐도 이 경기가 이번 수욜 새벽에 열리는 경기 중 가장 빅 매치죠!


어떤 경기가 될지 도르트문트 바르셀로나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도르트문트 바르셀로나 역대전적 부상자



양팀은 리그가 다르다 보니 최근 7년간 역대전적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배당을 보면 그래도 더 네임벨류가 높은 바르셀로나가 이길 확률이 더 높다고 보고 있는 상태입니다.



양팀 부상자를 보면 도르트문트는 3명, 바르셀로나는 4명이 부상상태입니다. 

바르셀로나가 메시, 오스만 뎀벨레, 움티티가 부상을 당하면서 아마도 이번 경기 나오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시즌 많은 영입을 한 바르셀로나인데요 이적생들이 못해준다면 위태로울 수도 있겠습니다.




2)도르트문트 바르셀로나 최근 성적 라인업


도르트문트는 리그 4경기에서 3승 1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1번 진 것을 제외하고는 모두 대승으로 승리하면서 확실히 좋은 도르트문트입니다. 

로이스, 알카세르, 산초의 결정력이 상당히 좋은 상태입니다.




바르셀로나는 최근 리그 4경기에서 2승 1무 1패로 메시가 없다 보니 연승을 거두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개막전에서 빌바오에게 충격패를 당했고

홈에서는 대량득점으로 승리하였지만 원정 2경기에서 1무 1패로 원정에서 좋지 못한 바르셀로나네요.


주말 경기 바르셀로나의 라인업입니다. 홈에서 만큼은 아주 강려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바르셀로나죠


도르트문트 라인업입니다.  

산초 로이스 알카세르의 발끝이 매세운 상태입니다.



3)도르트문트 바르셀로나 승부예측

만약 이 경기에서 메시와 오스만 뎀벨레까지 나올 수 있었다면 바르셀로나의 우세가 점쳐졌을 겁니다. 

그런데 이번 경기에서는 팀에서 확실한 에이스 메시가 못 나올 수 있는 경기입니다. 

현재 리그에서도 원정에서 성적이 좋지 못한 바르셀로나인데 리그에서 날아다니고 있는 도르트문트 원정경기를 한다는 것도 많은 부담을 느낄 것으로 보입니다.

강팀과 경기에서는 확실히 메시가 있어야 되고..  지난 챔스에서도 원정에서 메시가 뛰었어도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여준 바르셀로나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저는 도르트문트 단통 승으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를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