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에서 퇴장 당해서 다음 경기는 못나오지만 챔스는 상관이 없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이강인이 뛰는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발렌시아 감독이 로테이션을 고려한다면 이강인을 풀타임으로 출전 시킬 가능성도 있는데 어떤 경기가 될지 

 릴 발렌시아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릴 발렌시아  역대전적 부상자



발렌시아가 릴을 상대로 2012-13시즌에 2번만나서 모두 승리한 적이 있습니다.

역대전적에서는 발렌시아가 유리하네요.


부상자를 보면 릴 2명 발렌시아는 4명이 부상입니다.

발렌시아는 모두 주축 선수가 부상으로 전력 누수가 크네요.



2) 릴 발렌시아   최근 성적 라인업


릴은 프랑스 리그6위로 최근 5경기에서 1승 2무 2패로 성적이 좋지 못합니다.

그리고 홈에서는 4승 1무로 홈에서는 잘하는 릴입니다.

발렌시아는 최근 5경기 2승 2무 1패고 리그 원정에서 1승 1무 2패로 성적이 좋지 못합니다.



양팀의 라인업입니다.  전력은 비슷하다고 생각되네요.



3) 릴 발렌시아  승부예측

릴은 잘 모르겠지만 발렌시아 경기를 하는 것을 보면 경기력이 썩 좋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그리고 주축 선수들의 부상이 너무 크네요. 

이강인의 발렌시아에게는 미안하지만 홈에서 강한 릴이 유리해 보이네요.

릴이 승리할 것 같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를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