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위를 노려서 아챔을 나가려는 두팀의 맞대결입니다.

서울이 3위치고는 경기력이 일정치 못해서 서울이 미끄러지기를 바라면서 이 경기 역시 치열한 경기가 될 것 같네요.

강원 대구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강원 대구 역대전적

강원이 대구를 상대로 10승 8무 15패로 역대전적에서는 약간 불리합니다.

이번 시즌 맞대결에서는 2승 1무로 대구가 강원에게 패배하지 않습니다.

이번 k리그 토요일 경기가 상당히 어렵네요.

전력이 비슷한 팀끼리 붙는 경기만 있네요.

이번 경기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2)강원 대구 최근 성적 라인업



강원은 최근 5경기에서 1승 1무 3패로 성적이 좋지 못합니다.

울산에게 2번다 졌고 상주 원정에서도 졌습니다.  서울과 홈경기에서는 승리했지만 서울은 도통 꾸준함이 없는팀이니 패스하고 포항 원정에서 비긴 강원이네요.

강원은 홈에서 9승 3무 6패로 홈에서 잘 지는 편이네요.




반면에 대구는 최근 5경기에서 1승 2무 2패로 역시 좋지 못하네요. 

하지만 우승을 노리는 울산 전북에게 진 것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볼 수 있겠네요.

하지만 비기지 못하고 졌기 때문에 좋은 경기력은 아니네요

대구는 원정에서 6승 8무 4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양팀의 라인업입니다. 참조하세요



3)강원 대구 승리팀은?

일단 이번 시즌 역대전적에서는 대구가 강원에게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대구는 세징야 에드가 빨로 공격을 해 오고 있는 팀인데 최근에 두 선수가 컨디션이 떨어진 모습이긴 합니다. 

이번 경기에서 진다면 양팀모두 3위의 희망을 사라지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경기를 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서로 눈치보다가 재미 없게 무승부가 나오는 모습이 상상이 됩니다.

과감하게 무승부 가보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를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