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미스터트롯이 2020년 오디션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렸는데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죠!  미스터트롯에서 올하트로 본선에 직행한 영기가 투병고백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0년 1월 9일 방송된 ‘미스터트롯’에는 박명수, 조영수, 김준수, 장윤정이 마스터로 나선 가운데 개그맨 영기가 현역부 참가자로 등장을 했습니다.

이날 박명수는 MBC 공채 개그맨 17기로, 직속 후배인 영기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박명수는 "영기가 개그맨 때도 노래를 잘해서 트로트 가수 하겠다고 말한 적도 있다"고 설명을 하면서 영기를 응원했네요!!

 

 

영기는 박군의 '한 잔 해'로 무대를 꾸몄고,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유쾌한 무대를 선보이며 마스터들을 사로잡았네요.

'올 하트'를 받은 영기는 영기는 "원래 잘 뛰어다니고 했었는데 건강상의 문제로 얼마 전에 크론병 진단을 받고 큰 수술을 했다. 행사를 가고 일을 하는데 옛날처럼 못 뛰어다니겠더라.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도 체력이 안 돌아오더라. '내가 2분을 채울 수 있을까'라는 걱정도 됐었다.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투병을 고백하면서 결국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엄청난 무대를 보여준 영기였는데...  크론병을 앓으면서 몸이 좋지 못했군요 ㅜㅜ

영기가 크론병 투병고백을 하고 눈물을 흘리는데 저도 20대의 젊은 에너지가 몸에 나오지 않아서 그런지 투병고백을 하는 연예인들을 보면 안타깝더라고요!!

투병고백을 한 영기씨 힘내세요!!

 

 

개그맨 영기는 2020년에 36살로 알려져 있어요. 그렇다면 한국나이로 계산한다면 1985년생인 것을 알 수 있겠네요!!

영기가 크론병 고백을 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 크론병은  가수 윤종신 또한 이 병을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죠. 크론병의 원인은 자세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가족 내에서 여러 환자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유전적, 환경적 요인이 작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면역 체계로 유발되는 만성 염증성 장질환인 크론병은 소화 기관에 염증이 생기는 병으로, 입에서 항문까지 위장관 부위에 발생하며 설사, 경련, 출혈, 체중감소, 열 등 궤양성 장염과 유사한 것으로 확인된다고 하네요.

한번 발병하면 악화되거나 재발이 반복돼 평생 치료가 필요하다고 알려져 있고  윤종신도 크론병을 앓고 있다고 털어놓으며 “생활에 큰 지장은 없지만 조심은 해야 되는 병”이라며 “무서운 병인 것이 당사자가 모르는 경우가 많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크론병을 앓고 있다고 투병고백을 한 영기가 올하트를 받으면서 미스터트롯 본선에 진출했네요!!  

영기가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다른 핫 이슈보기]

2020/01/10 - [핫이슈] - 김준희 허위 과장광고 해명하다!! <키, 나이 몸매>

2020/01/09 - [핫이슈] - 이동윤 뻑치기 범죄 의혹 해명!! 법적대응 <나이>

2020/01/08 - [핫이슈] - 이동국 재계약! 전설은 계속된다!! <나이>

2020/01/07 - [핫이슈] - 윤종신 음원사재기 일침! 싸우지 맙시다! <나이, 키>

2020/01/07 - [핫이슈] - 안현모 휴량지룩! 어울리네요! <라이머 나이, 키 >

2019/12/31 - [핫이슈] - 최창민 명리학! 그만두라고 말한 김승현 눈물!! <키, 나이>

2019/12/31 - [핫이슈] - 이민우 무혐의 수사종결!! <키, 나이>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