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6라운드에서 번리가 1위 맨시티와 비겨주면서!!  저에게 프로토 적중의 기쁨을 주었습니다!!

그런 저의 예상대로 맨시티를 잡아준 번리가 27라운드에서 스완지 시티 원정을 떠나게 됩니다. 이번경기는 2018년 승무패 6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간단하게 스완지 번리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승무패 6회차 1등 가즈아!!)

 

1)스완지 번리 역대전적

역대전적에서는 스완지시티가 번리를 상대로 5승 2패를 기록하면서 약간의 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스완지 홈에서는 3전 3승을 기록하면서 홈에서 번리를 항상 잡았네요.

이번시즌에는 번리가 홈에서 스완지를 2:0으로 잡았습니다. 역대전적에서 보면 스완지가 우세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2)스완지 번리 부상자명단

 

 

 

스완지는 3명 번리는 8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스완지는 이번시즌 3골 2어시를 기록한 아이유가 거의 부상에서 회복되었고... 12경기 출전한 레나토 산체스가 햄스트링 부상으로 경기에 나오지 못합니다. 그리고 2골 넣은 보니가 시즌아웃, 그리고 20경기 출전하면서 이번시즌 스완지 핵심 미드밀터 페르가 시즌아웃이네요;;

번리는 1골 2어시 브레디, 리그 21경기 뛴 센터백 타코스키가 부상 (타코스키 못나온다면 큰일입니다) 그리고 1골 1어시를 기록하며 24경기 뛴 핵심 미드필더 스티븐 데포어가 부상으로 시즌 아웃입니다.

스완지가 부상자 2명이 추가되면서 위태위태해졌네요. 번리는 맨시티전과 동일합니다.

 

3)스완지 번리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스완지는 이번시즌 홈에서 4승 2무 7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17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3라운드전에 홈에서 2승 2무 7패로 리그 꼴지였던 스완지였는데.. 홈에서 리버풀, 아스날을 잡아내면서 최근 홈 2연전에서 2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2무를 기록하면서 매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fa컵에서 노트카운티와 비기면서 주중에 재경기를 해야되지만..

지금은 fa컵 보다 강등권에서 확실하게 탈출하는 것이 우선이기 때문에 fa컵에서는 페르의 빈자리를 실험해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에 번리의 경우 이번시즌 원정에서 4승 6무 3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도 쉽게 패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원정에서는 크리스탈 팰리스, 맨시티, 레스터 시티에게만 패배하였고 맨유 원정에서도 비기면서 원정에서도 쉽게 지지 않는 번리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최근 흐름이 좋지 못합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3연패후에 2무를 기록하면서 연패는 탈출하였지만.. 최근 골결이 많이 떨어진 모습입니다.

 

맨시티와 비기기는 했지만 맨시티는 다비드 실바, 제주스, 사네가 부상으로 드디어 베스트 11이 깨졌습니다.

스완지의 라인업을 보면 현재 5경기 무패행진을 기록하는 이유는 탄탄한 수비입니다.

페르가 시즌아웃이 되었지만 3어시의 토마스 캐롤이 있기 때문에 큰 공백은 아니고

윌브레드 보니의 경우는 이번시즌은 주전이 아니기 때문에 큰 타격은 아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4)스완지 번리 승부예측

 

승부예측에서 스완지가 최근 홈에서 3경기 3연승, 그리고 스완지가 최근에 5경기 동안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는점... 부상은 있지만 보니는 공백 전혀없고, 페르의 경우는 대체자원이 있다는 점...

번리가 리그 7위에서 빅 6팀과 경쟁했지만 최근에 동기부여를 잃고 경기력이 좋지 않다는 점에서 이번경기는 스완지 쪽으로 쏠리는 경기입니다.

레스터 원정경기에서 무사히 1:1로 무승부를 거두면서 패배당하지 않은 점 또한 스완지가 이번경기 패배하지 않을것이라고 믿는 정황입니다.

스완지 승, 무로 하시면 될듯합니다. 굳이 둘 중에 하나 찍으라면 저는 스완지 승 갈껍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