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십니까!!!

2018년 축구승무패 6회차에서 레버쿠젠 베를린 경기에서 이변이 발생했네요!!

레버쿠젠 홈에서 최근 5경기 4승 1무로 레버쿠젠이 유리.. 그리고 이번시즌 홈에서 강한 레버쿠젠이였는데 홈에서 0:2로 패배하면서 또다시 이월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  위와 같이 압도적으로 유리한 상황에서 져버린 레버쿠젠입니다. 왠지 또다시 이월필???

 

현재 축구승무패 6회차 6경기가 남은 가운데 다음 일정을 올릴까 합니다.

이번 7회차는 2018년 축구승무패 4회차처럼 라리가 + 분데스리그 조합이네요...

 

 

 

 

4회차도 라리가 + 분데스리그 으로 나오면서 1등이 없고 이월되었는데... 이번 회차도 또다시 이월이 되는것일까요??

이번 축구승무패7회차 또한 모든경기를 분석올려보려하는데... 일할때는 회사에서 짬날때 분석글 쓴다지만... 쉴때는 과연 제가 분석 포스팅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한번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승무패할때 소액 베팅가인데... 조합법 공유하실분 댓글 남겨주세요 ㅋㅋㅋ  머리 한번 써봅시다.)

그럼 모두들 건승하세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