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난 경기에서 해리케인을 수비형 미드필더로 기용한 토트넘이 이번 라운드에서는 홈에서 아스널과 맞대결을 펼칩니다!

토트넘 경기력이 너무 똥망인 가운데 아스널을 홈에서 잡을수 있을까요?

토트넘 아스널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토트넘 아스널 역대전적 최근 경기력

 

토트넘이 아스널은 상대로 7승 7무 9패를 기록하면서 아스널에게 약간 역대전적에서 밀리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맞대결에서는 아스널 원정에서 2:2로 무승부를 기록했고 최근 아스널과 홈 3경기에서는 2승 1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아스널에게 밀리지 않는 토트넘이네요!

토트넘은 최근 3경기에서 1승 1무 1패, 아스널은 2승 1무로 경기력 자체는 아스널이 더 좋다고 할 수 있겠네요!

 

2)토트넘 아스널 부상자명단, 라인업

 

일단 양팀의 부상자를 보면 두팀다 어마어마하게 많지만 우선은 아스널이 부상자가 너무 많은 상황이네요!

토트넘은 4명인데 알리, 탕강가, 에릭다이어까지 징계로 이번 경기에 못나오면서 수비쪽에서 부상자가 많은 아스널입니다!

아스널은 공격쪽에서 은케티아, 미드필더 귀엥디지, 그리고 레노키퍼까지 전 포지션이 부상자가 많은 상황이네요!

전력누수는 아스널이 더 크다고 할 수 있겠네요@

 

 

최근 경기 라인업을 보면 제가 생각하기에는 토트넘이 더 좋다고 생각하는데 토트넘은 너무 수비적으로 경기를 펼치죠!

약팀에게는 수비적으로 펼치면서 욕을 먹는 무니뉴 감독의 전술이지만 아스널 전에서는 잘 먹힐 것 같네요!

 

3)토트넘 아스널 승부예측

일단 최근 토트넘이 경기력이 너무 좋지 못합니다.   하지만 토트넘은 홈에서는 경기력이 원정보다는 훨씬 좋은 상태라고 할수 있죠!  홈에서 10승 3무 4패로 홈에서 성적이 그것을 증명하네요!

아스널은 원정에서 4승8무 5패로 잘 지지는 않지만 잘 이기지도 못합니다!

토트넘은 주중 본머스 원정에서 손흥민을 아끼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이번 경기는 손흥민이 뭔가 해낼것 같네요!

아스널 공격 잘 막고 토트넘이 카운터 쳐서 이길 것 같네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