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토트넘 경기가 12시에 있기 때문에 딱 보고 좋은 시간대 하는군요!  요런 경기는 시간대가 맞기 때문에 분석하고 

재밌게 한번 봐야겠죠?  토트넘 레스터시티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1)토트넘 레스터시티 역대전적 

토트넘이 레스터시티를 상대로 7승 3무 4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앞서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맞대결에서는 레스터시티 원정에서 2:1로 패배한 토트넘이지만 최근 토트넘 홈에서 레스터 시티와 경기에서 2승 1무를 기록하면서 레스터시티에게 홈에서는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네요!

최근 토트넘은 2연승을 기록하면서 성적이 좋고 레스터는 최근 경기력이 썩 좋지 못한데 지난 경기 셰필드와 홈경기에서  그레이, 페레즈의 골로 승리한 레스터입니다!

 

2)토트넘 레스터시티 예상라인업 부상자명단

토트넘의 예상 라이업을 보면 4-4-2로 나올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지난 뉴캐슬 원정 경기에서 손흥민의 1골 해리케인의 2골로 승리하였죠!

공격을 할라면 확실히 잘하는 토트넘인데 이번 경기 역시 토트넘이 공격적으로 나올 것이라고 예상라인업으로 보고 있네요!

 

 

레스터 시티의 경우 3-4-3으로 나올 것으로 보고 있네요!

 

 

양팀의 부상자명단을 보면 레스터가 부상자가 많은 편이네요 레스터는 다이어가 징계로 못나오면서 4명, 

레스터의 경우 스엔지가 못나오면서 7명의 선수가 못나오네요!

벤칠웰, 메디슨, 스웬지가 못나오는 레스터가 부상자로 보면 더 공백이 커보입니다!

 

3)토트넘 레스터시티 승부예측

토트넘의 경우 경기력이 조금씩 올라오고 있는데 아쉽게도 2경기 남은 상황에서 유로파 진출까지 힘들어 보입니다.

그래도 역대전적, 그리고 최근 레스터는 리그 초반에 돌풍을 일으켰을때만큼 경기력이 좋지 못하죠.

토트넘 경우에는 손흥민이 엄청나게 잘해주고 있고 지난 경기에서 해리케인이 2골을 몰아넣으면서 드디어 무리뉴 감독이 해리케인을 공격쪽으로 써 먹고 있네요!

부상자가 많은 레스터기 때문에 토트넘을 이기기는 힘들어 보이네요!

손흥민이 또 득점을 할 것 같은데 손흥민의 득점으로 토트넘이 승리할 것 같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