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년 축구승무패 9회차에서 아직 제가 베팅한 것이 살아있네요ㅋㅋㅋㅋ

일요일 경기 3경기 남은 가운데... 잘하면 내일 2018년 축구승무패 9회차 적중 결과를 올릴 수 있을듯합니다..

그건 그렇고 2018년 축구승무패 10회차부터는... k리그가 들어갑니다.

 

밑에는 2018년 축구승무패 10회차 대상경기입니다.!!

 

 

k리그 경기가 6경기 + 그리고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8경기가 배정되네요..

쉽게 생각하면 k리그 6경기 단통으로 찍어서 마추고 프리미어리그 8경기 복수베팅해서 마추면 참 쉬겠지만....

k리그 어렵습니다. 솔직히 프리미어리그는 어떤 선수는 스피드가 빠르고... 어떤 선수는 개인기가 뛰어나며...

어떤 팀은 수비가 강해서 안정적인 팀이여서 믿을 수 있지만.. k리그는

선수들이 거의 모두 평준화 되어있어서.. 도토리 키재기에요..

그나마 전북이 좀 쎄고 나머지는 혼돈입니다 예측불가에요... 

그것도 이제 1라운드부터 시작하는거라 정보가 쌓인 것이 없습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 10회차부터 아주 어려워질껍니다.

거기다가 다음주부터는 제가 회사 업무차로... 무쟈게 바뻐질 예정인데.....

과연 2018년 축구승무패 10회차 모든 경기를 분석 포스팅 할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ㅋㅋㅋㅋ

여하튼 다들 건승하시고...

분석 포스팅 적는대로 이쪽에다가 링크도 걸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