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http://bit.ly/SPOTVNOWPBTO

이미지 밑엔 '이미지 클릭 시 SPOTV NOW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챔스는 스포티비죠! ^^

 


정규 시즌이 끝나고 챔스가 시작됩니다!  9월 12일부터 프로미어리그가 개막하니 조금만 참으면 되는군요!

 그 동안 챔스를 보면 될 것 같네요!  오늘 프리뷰해 볼 경기는 맨시티 레알의 경기 16강전 2차전입니다!

누가 이길까요? 맨시티 레알마드리드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맨시티 레알마드리드 역대전적, 최근 성적

양팀은 유럽 강호답게 챔스에서 많이 만났습니다.  레알이 3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맨시티에게 약간 우세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정도면 거의 대등하다고 할 수 있겠죠!

맨시티 홈에서는 1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양팀 성적이 똑같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사정은 좀 다르죠!  맨시티는 우승 실패가 확정되면서 선수들 체력 안배를 해주면서 챔스를 대비했고,

레알은 거의 리그 막판까지 리그 우승을 향해서 체력을 많이 썼다고 생각합니다!

준비면에서는 맨시티가 유리하다고 생각하네요!

 

2)맨시티 레알마드리드 예상라인업 부상자

 

 

양팀의 선발예상 라인업입니다.

양팀모두 거의 100% 전력으로 나온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1차전에서는 맨시티가 선수비 후 역습 전술이 먹히면서 레알 원정에서 2:1로 역전해 버렸죠!

이번 경기 역시 엄청나게 박빙일 것 같습니다!

 

 

양팀의 부상자 명단을 보면 맨시티는 아구에로, 그리고 윙백 멘디가 이번 경기 나오지 못하고,  레알의 경우 수비의 핵 라모스가 이번 경기 징계로 나오지 못하는군요!

맨시티는 공격쪽 부상, 레알은 수비수가 못나오는 상황이네요!

 

3)맨시티 레알마드리드 승부예측!

일단 제가 생각하기에는 챔스를 오래전부터 준비해온 맨시티가 유리하다고 생각하네요!

아무래도 리그 우승을 끝까지 노리느라 준비를 못한 레알이 불리해 보입니다!

그리고 이번 경기는 맨시티 홈경기인데 이번 시즌 맨시티는 리그 홈 경기에서 12승 2무 2패로 홈에서 극강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원정 2골을 넣은 맨시가가 유리해 보이는 것도 사실이네요!

레알이 8강 진출할 가능성은 원정 1:2 승 혹은 2골차 이상 승리를 노려야 되는 상황입니다!

무승부가 나온다면 맨시티가 올라가고, 그리고 1골차로 이겨도 3골이상을 넣어야 올라갈 수 있는 레알의 상황입니다!

경기를 루즈하게 몰고 가면서 1골 승부를 노리면 맨시티가 유리해 보이네요!

이번에 레알을 잡지 못하면 맨시티 감독 펩 과르디올라의 챔스 쫄보의 별명은 계속 될것 같네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