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 http://bit.ly/SPOTVNOWPBTO

'이미지 클릭 시 SPOTV NOW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챔스는 스포티비죠!!


코로나로 인해서 이번 챔스 8강은 단판으로 승부가 나죠! 와우~  이런 경우가 다 있군요!

 

8강 최고의 빅매치죠!  바르셀로나와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입니다!  단판인 만큼 수많은 변수가 존재하겠네요!

내일 일어날 수 있다면 꼭 보고 싶은 경기네요!  바르셀로나 바이에른뮌헨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바르셀로나 바이에른뮌헨 역대전적 최근 성적

 

스페인의 강호 독일이 강호 팀답게 챔스에서 종종 만나는 두팀입니다.  전적은 뮌헨이 4승 2패로 바르셀로나에게 강함을 보여주고 있네요!

뮌헨이 홈에서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3전 3승을 최근 전적에서 기록을 했네요!

하지만 이번 경기는 중립구장에서 펼쳐지는 경기이기 때문에 홈버프는 없을 것 같아서 변수가 더 많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양팀모두 최근 경기력을 좋은 상황이네요!

 

2)바르셀로나 바이에른뮌헨 예상라인업 부상자!

바르셀로나와 뮌헨의 예상라인업입니다. 

에이스 대결에서는 메시가 25득 21어시로  34골 4어시를 기록한 레반도프스키보다는 공격포인트 면에서는 앞서는 것이 사실이네요!  하지만 골결정력은 이번 시즌 레반도프스키가 훨씬 좋은 상황이죠!

하지만 메시는 스스로 만들어주면서 21어시를 기록한 반면에 뮌헨은 그나브리가 10어시, 토마스 뮬러가 이번 시즌 부활하면서 21어시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원 사격을 더 많이 받는 레반도프스키라고 보면 되겠네요!

 

 

양팀의 부상자를 보면 바르셀로나가 가용할 수 있는 자원들을 더 많이 잃어버렸네요!

 

3)바르셀로나 바이에른뮌헨 승부예측

일단 이번 경기는 중립경기기 때문에 변수가 있습니다!  그런상황에서 역대전적, 부상자면에서 바이에른 뮌헨이 앞서는 상황입니다!

가장 중요한 변수는 경기 당일 메시의 컨디션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메시는 컨디션이 좋으면 누구도 막을 수 없으니까 말이죠!  메시의 컨디션이 최상이 아니라고 가정을 한다면

에이스 싸움에서 더 많은 지원을 받는 레반도프스키가 더 유리하다고 보입니다!

저는 뮌헨의 승리를 믿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