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http://bit.ly/SPOTVNOWPBTO

 

SPOTV NOW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UFC, NBA 등 프리미엄 스포츠를 언제 어디서나!

www.spotvnow.co.kr

이미지 클릭 시 SPOTV NOW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8강에서 맨시티를 잡고 올라온 리옹이 이번에는 뮌헨도 잡을 수 있을까요?

맨시티는 뭐 펩이 워낙 쫄보근성으로 큰 경기에서 스스로 자멸했기 때문에 어느정도 예상이 되었지만 이번 뮌헨은 다를 것 같네요!

어떤 경기가 펼쳐질지 리옹 바이에른 뮌헨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리옹 바이에른 뮌헨 역대전적 최근 경기력

리옹이 챔스에 자주 와도 조별예선에서 떨어지는 팀이기 때문에 뮌헨과 맞대결이 최근 7년간 성사되지 않았네요.

최근 역대전적은 없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리옹은 리그앙에서 7위팀입니다.  맨시티를 잡고 음바페가 아마도 리그앙 무시하지 말라고 수준 높은 리그라고 인터뷰했던 것이 기억납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 최고의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는 뮌헨을 상대로 제 생각에는 상대가 되지 않을 것 같네요!

 

2)리옹 바이에른 뮌헨 예상라인업 부상자

리옹 바이에른 뮌헨의 이번 경기 예상 라인업입니다.  리옹은 재미를 봤던 3백으로 이번 경기 나올 것 같고, 뮌헨은 4-2-3-1로 경기에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확실히 전력은 뮌헨이 유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 리그 초반에는 부진했지만..  확실하게 자리 잡은 페르시치, 그리고 이번 시즌에 포텐이 터진 그나브리, 그리고 부활한 뮐러 + 레반도프스키까지!!

리옹이 뮌헨을 막을 수 있다면 엄청난 이변이 될 것 같습니다!

 

 

 

양팀의 부상자 명단인데 뮌헨이 1명만 빼고 양팀모두 부상자가 없네요!  부상으로 인한 공백은 양팀 모두 비슷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3)리옹 바이에른 뮌헨 승부예측

저는 유럽축구를 매년 오래오래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느끼는 감이나 통계가 있는데, 8강까지는 이변이 일어나기는 합니다!

하지만 4강, 그러니까 준결승에서는 결승에 올라갈 팀이 올라가긴 하더라고요! 이번에 라이프치히를 꺽고 파리가 결승 간것 처럼 말이죠!

전력적으로 우세한 뮌헨, 그리고 최전방 공격라인 4명, 레반도프스키, 그나브리, 페르시치, 뮐러를 리옹이 아무리 해도 막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공격라인이 맨시티와는 전혀 차원이 다르기 때문에 혹여나 리옹이 운 좋게 선제골을 넣더라고 쉽게 따라가고 역전할 수 있는 뮌헨으로 보이네요!  이번 경기는 뮌헨의 승리로 경기가 끝날 것이라고 90%정도 확신하네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