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비투비 이민혁의 영화데뷔 소식입니다!  

비투비의 이민혁이 영화데뷔를 하는데 데뷔작은 영화 '검객'으로 하나뿐인 왕을 지키려는 신념을 가진 겸사복으로 맡아서 사극 연기를 한다고 하네요!

이민혁이 영화데뷔하는 '검객'은 광해군 폐위 후, 세상을 등진 조선 최고의 검객 태율(장혁 )이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다시 칼을 들게 되면서 시작되는 리얼 추격 액션작품이라고 하네요!

 

 

 

공개된 액션 영상 속 이민혁은 민승호(정만식)와 대결을 펼치며 독보적인 검술 액션을 펼치고 있네요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는 강렬한 눈빛 연기까지 보여주고 있는 이민혁이네요!

이민혁의 영화데뷔작품에서 연기하는 겸사복은 반정부군으로부터 임금 광해를 지키지 못한 자책감으로 세상을 등지고 살아가는 검객이라고 하네요!

 

 

이민혁은 영화 촬영 전 고강도 훈련을 받았다고 합니다.  부상 위험을 감수하며 직접 리얼한 검술 액션을 소화해 내면서 액션연기에 대한 욕심을 보여주기도 했다네요!

최재훈 감독은 이민혁에 대해 "표정이나 눈빛이 좋아서 등장과 동시에 화면이 꽉 차 보이게 하는 강한 임팩트가 느껴지는 좋은 배우"라고 칭찬해 주기도 했네요!

이민혁이 영화데뷔하는 작품 '검객' 9월 23일 개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1살이 된 이민혁인데 영화 잘 되어서 배우로써 입지 잘 다졌으면 좋겠네요 ^^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