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http://bit.ly/SPOTVNOWPBTO

 

SPOTV NOW

 

www.spotvnow.co.kr:443

이 글은 SPOTV NOW로부터 이용권을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프리미어리그가 빨리 시작되어서 너무 기쁘네요!

이번에는 맨유와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를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맨유는 1라운드 경기가 취소되었고 팰리스의 경우 홈에서 사우샘프턴을 잡고 1승을 얻은 상태입니다.

 

1)맨유 크리스탈 팰리스 역대전적

맨유가 팰리스를 상대로 12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팰리스를 만나면 거의 이겼다고 볼 수 있겠네요!

하지만 최근 홈 4경기에서는 2승 1무 1패로 성적이 썩 좋지 못하네요!  최근 2경기에서 홈에서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팰리스에게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하지만 맨유가 지난 시즌 못 나갈때 이야기죠!  브루노 페르난데스를 영입하고 확실히 좋아진 맨유이기 때문에 맨유가 유리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2)맨유 크리스탈 팰리스 부상자 최근 라인업

 

 

맨유는 부상자가 3명, 팰리스의 경우 6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네요. 

맨유는 포그바가 부상자 명단에 있는 것이 안타깝군요!  브루노페르난데스와 조합이 상당히 좋았거든요!

팰리스의 경우 벤테케, 위컴, 케이힐, 반 아놀트까지 부상자가 상당히 많네요!

부상자로 인한 공백안 팰리스가 훨씬 많군요!  맨유는 아직 정규리그 경기를 치르지 않았는데..

팰리스의 경우 1라운드 승리하면서 확실히 실전 감각은 팰리스가 좋다고 볼 수 있겠어요!

 

3)맨유 크리스탈 팰리스 승부예측

 

 

맨유의 직전경기 패배한 라니업입니다. 세비야와 유로파리그에서 2:1로 패배하면서 아직 경기감각이 돌아오지 못한 맨유입니다. 

공격진에는 지난시즌 베스트가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패배한 맨유군요!

역대전적, 그리고 부상자로 인한 공백등 모든것이 맨유가 앞서는 상황인데..  실전감각면에서는 아직 맨유가 돌아오지 않았네요.

맨유가 선제골을 넣는다면 쉽게 경기를 풀어갈 수 있겠지만..  후반까지 득점에 성공하지 못한다면..  경기가 꼬일 가능성도 충분하겠습니다  경기 재밌겠네요!  꼭 봐야겠어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