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http://bit.ly/SPOTVNOWPBTO

 

SPOTV NOW

 

www.spotvnow.co.kr:443

 '이미지 클릭 시 SPOTV NOW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코로나 여파로 얼마기다리지 않고 바로 프리미어리그를 볼 수 있군요!  너무 행복합니다!

손흥민이 뛰고 있는 토트넘 경기를 분석 안할 수가 없겠죠?   다행히 홈에서 경기를 하는 토트넘인데

토트넘 에버턴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1)토트넘 에버턴 역대전적 프리시즌 성적

 

토트넘이 에버턴을 상대로 9승 8무 3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유리한 상황입니다!

양팀의 프리시즌 성적은 3승 1무1패 토트넘,  그리고 2승 2무 1패(에버턴) 토트넘이 약간 성적이 좋은 상황이네요!

프리시즌 성적은 큰 의미가 없기 때문에 크게 비중이 없겠지만.. 그래도 양팀모두 준수한 프리시즌 성적을 보이고 있네요!

 

2)토트넘 에버턴 라인업 부상자 명단

 

양팀의 부상자를 보면 토트넘의 경우 부상자가 모두 회복되었습니다.

하지만 에버턴의 경우 부상자가 상당히 많은 상황입니다.   5명의 주전선수들이 부상으로 이번 프리시즌을 소화하지 못한 에버턴이네요! 

부상여파로 볼때 토트넘이 조직력이 더 좋을 것 같네요!

 

토트넘의 라인업입니다.  이번 프리시즌에서는 손흥민의 계속 선발 공격수로 나왔습니다!  해리케인은 이적설이 들려서 그런지 프리시즌에 경기를 뛰지 않았거든요!

손흥민이 프리시즌에 엄청난 골행진을 했기 때문에 토트넘을 믿어보아도 될것 같네요!

 

 

 

3)토트넘 에버턴 승부예측

역대전적에서 토트넘이 유리한점, 그리고 부상자도 에버턴이 훨씬 많은점..  그리고 토트넘이 손흥민이 프리시즌에 득점을 많이 넣었다는 점에서 토트넘이 유리해 보이는군요!

무관중 경기이기는 하지만 홈에서 경기를 하는 토트넘이기 때문에 유리해 보입니다. 

손흥민을 응원하면서 토트넘의 승리를 예측해 봐야겠습니다!

 

 

'이 글은 SPOTV NOW로부터 이용권을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