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정주리가 비난 여론이 조성되자 해명하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정주리는 무엇을 해명햇을까요?

개그우먼 정주리가 남편이 남긴 음식 사진을 공개한 후 비난 댓글이 이어지자 해명을 했습니다!

정주리는 9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말에 녹화가 있어서 남편이 애들 봤는데, 피자랑 치킨 남겨놨다 해서 먹긴 먹겠는데...치즈 토핑 어디 감? 집에 쥐 키움? 치킨은 더 발라 먹어? 카톡 안 봤음 그냥 쓰레기통으로 직진할 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정주리가 공개한 사진 속 피자 박스 안에는 먹다 남은 피자와 치킨 조각이 휴지, 가위 등과 함께 들어 있네요!

정주리는 남편이 보낸 메시지도 공개했습니다. 정주리의 남편은 피자 박스 사진을 보내며

"애미야. 나는 오늘 하루 고단했다. 피자랑 치킨 남겨놔 우린 잔다. 욕봐"라고 적었고 정주리는  "이 와중에 내가 좋아하는 닭 날개 2개는 안 먹었네. 고맙다?"고 글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남편을  '애처가', '만병의 근원'이라고 카톡이름을 저정해 놨네요!

정주리는 개그우먼 답게 당시 상황을 개그로 재미있게 풀어내려고 했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남편이 남긴 음식 사진에 경악을 금치 못하며 정주리의 인스타그램에는 남편을 향한 비난 댓글이 이어졌고, 정주리의 이름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까지 오르기도 했습니다!

결국 정주리는 해당 게시물을 삭제한 뒤 "남편이 다음날 대게 사준 거 올릴 걸 #워워"라는 해명 글과 함께 대게를 먹고 있는 사진을 올리면서 해명을 했네요!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른 자신의 이름을 캡처해 남편에게 보내며 "덕분에 실시간"이라는 메시지를 남겼고, 정주리의 남편은 "ㅋㅋㅋㅋㅋㅋ"라고 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정주리가 남편이 남긴 음식을 쓰레기라고 칭하면서 남편과 사이가 좋지 못함을 암시했으나 사실은 남편과 장난을 친 것이였네요!  정주리는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을 했지만..  현재 네티즌들의 반응은 차가운 상황이네요!

[다른 핫 이슈 보기]

2020/09/20 - [핫이슈] - 지민 브랜드평판 21개월 연속 1위! 엄청난 이유!

2020/09/20 - [핫이슈] - 장동민 3차테러! 충격적인 이유!

2020/09/20 - [핫이슈] - 김영희 결혼발표! 깜짝 놀란이유!

2020/09/18 - [핫이슈] - 이혜성 전속계약! 전현무과 같은 회사! 어머나 ♥♥♥

2020/09/18 - [핫이슈] - 로버트 패틴슨 완치! 너무 행복합니다! ♥

2020/09/16 - [핫이슈] - 판타지오 법적대응! 악플러들과 전쟁선포!

2020/09/16 - [핫이슈] - kbs 방역조치!! 유감스러운 이유!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