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박탐희의 전속계약 소식이네요! 

배우 박탐희가 PF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박탐희는 결혼 후 내조와 육아로 인해 배우로서의 공백기를 가지면서 최근에 방송활동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박탐희는 연기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sns를 통해서 활발한 활동을 했고 그 결과 박탐희는 전속계약을 맺었군요!

 

 

 “한 가정의 엄마였던 삶속에서도 연기에 대한 애착을 버리지 못했다. PF컴퍼니라는 좋은 둥지에서 기다려준 팬들에게 좋은 작품과 연기로 보답하고 싶다”며 박탐희는 전속계약 소감을 밝혔네요!

 

박탐희는 영화 ‘두사부일체’로 데뷔 후 드라마 ‘황홀한 이웃’ , ‘드라마 스페셜 - 아모레미오’ ‘내사랑 나비부인’ , ‘당신 참 예쁘다’ , ‘주몽’ , 등 다수 작품으로 활발하게 활동했고,  세련되면서 도외적인 외모로 ‘차도녀’ 이미지를 얻어 ‘색깔있는 탐색 트렌드#’ , ‘미모원정대’ 등 뷰티예능에서도 활약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 박탐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PF컴퍼니는 제작 및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로 오창석,임정은,안승균을 비롯해 조태일,성혜민,백수희,정선율 등 개성 있는 아티스트들이 포진돼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에 전속계약 소식이 전해진 박팀희는 1978년생으로 올해 43살이 되었습니다.  키는 165cm입니다.

박탐희는 2008년 결혼해서 현재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박탐희의 전속계약 소식이 대단한 것은 여자연예인의 경우 결혼을 하면 출연료등이 낮아진다고 다른 연예인들이 방송에서 밝힌 적이 있죠!  박탐희가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꾸준하게 sns를 통해서 활동을 했고  그 결과 연기자들이 대거 포진된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을 수 있었네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아이 엄마가 되면서 연기 내공이 쌓였을 것 같은데 박탐희의 좋은 연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다른 핫 이슈 보기]

2020/09/20 - [핫이슈] - 장동민 3차테러! 충격적인 이유!

2020/09/20 - [핫이슈] - 김영희 결혼발표! 깜짝 놀란이유!

2020/09/21 - [핫이슈] - 정주리 해명! 엄청난 화제 왜?

2020/09/23 - [핫이슈] - 제니 티저 공개! 눈빛 섹시하네요! ♥♥

2020/09/18 - [핫이슈] - 로버트 패틴슨 완치! 너무 행복합니다! ♥

2020/09/18 - [핫이슈] - 이혜성 전속계약! 전현무과 같은 회사! 어머나 ♥♥♥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