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박경의 사과가 추석연휴를 뜨겁게 만들고 있네요!  박경의 학폭논란이 있었는데 인정하고 사과를 한 박경이네요!

그룹 블락비의 멤버 박경이 자신에게 불거진 학교폭력의혹을 인정하고 사과를 했습니다. 하지만   또 다른 피해자가 등장하면서  박경의 사과로 사건이 끝나지 않았음을 보여주었네요!

9월 30일 첫 폭로글이 올라온 SNS에 A씨는 댓글로 추가 폭로를 시작했습니다.

박경의 피해자는  "숭문중학교에 다닐 때 박경에게 학폭 피해를 당했다"다고 주장했습니다. 

박경의 피해자  A씨는 "지금에 와서 박경에 대한 기억이라곤 사물함 앞에서 눈물을 흘리며 구타당하는 제 모습, 영화상영반에서 영화를 보기위해 다 같이 숭문중 후문을 지나 신촌 메가박스로 향하는 골목에 불려가 금품을 갈취당한 기억, 그 당시 저희 집 앞에서조차 돈을 요구하는 박경 등, 박경이 교내에서 흡연을 하고 선생님께 걸려서 전학을 갔다(?)는 소문과 함께 박경을 본 기억이 전부"라고  박경의 학교폭력에 대해서 추가 폭로를 했네요!



 

박경의 학교폭력 피해자는 

"박경은 이 일에 대해 부디 어른스럽게 대처했으면 좋겠다. 피해자 저를 포함해 모두 10여 년이 지나 '박경 XXX'라는 생각으로 이 모든 것을 말하는 게 아니라 박경은 이 일을 숨기기 위해 다른 노력을 한 것이 지금 피해자들에게 분노로 전해진 것이다"고 박경의 태도에 대해서도 일침을 날리기도 햇습니다.

 

 

이번에 박경의 학폭에 대해서 추가 폭로한 피해자A씨는 지난 28일 박경과 같은 중학교에 다녔다던 B씨는 자신의 SNS에

 

"저는 블락비 박경 학폭 피해자입니다. 박경은 같이 어울려 다니는 일진들과 함께 학교 후문에서 약한 친구들의 돈과 소지품을 뺏곤 했다". 박경은 약한 애들한테 더 무서운 존재였다. 장애가 있는 친구나 특히 동급생보다는 후배들을 때렸고 동급생 중에서도 특히 체구가 작거나 제일 약해 보이는 친구들만 골라서 때렸다. 박경이 이미지 세탁을 하고 나와 방송에서 신사처럼 하고 다니는 모습을 보면 너무 어이가 없다. 본인이 과거의 일을 인정하고 감수한 채 살면 모르겠는데 자기는 그렇게 안 살아왔던 것처럼 가식 떨면서 활동하는 게 너무 위선자 같다"라고 박경의 학폭에 대해서 폭로했습니다.

박경은 학폭에 대해서 폭로가 터지나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당시 저로 인해 상처받으신 분들, 현재까지도 저를 보면서 과거의 기억이 떠올라 상처받는 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모범생 같은 이미지가 싫었던 저는 소위 말하는 노는 친구들이 멋있어 보였다. 그들과 같이 다니며 어울리고 싶었고 부끄러운 행동을 함께했다"고 학교 폭력 가해자임을 인정하고 박경은 사과를 했습니다.

 

 

하지만 피해자 A씨는 박경에 대해서 추가 폭로하면서 박경의 사과에 대해서 진정성을 따지기도 했네요!

이번에 피해자들의 추가 폭로로 박경이 사과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론은 싸늘한 상황이라고 하네요!

박경이 사재기 논란으로 구설수를 스스로 만들더니..  그 후에 학폭논란, 그리고 박경의 사과로 계속되는 이슈메이커의 행보를 걷고 있네요!

이번 사건 어떻게 마무리 될지 한번 지켜봐야겠네요!

[다른 핫 이슈 보기]

2020/09/28 - [핫이슈] - 고원희 출연확정!! 이쁘네요! <나이>

2020/09/29 - [핫이슈] - 방탄 빌보드 1위! 역주행까지? 역시 방탄 ♥

2020/09/29 - [핫이슈] - 주지훈 출연확정! with 이선균! 재난영화!

2020/09/29 - [핫이슈] - 홍수아 대본리딩!! 불새2020 기대 ♥

2020/09/27 - [핫이슈] - 당나귀귀 다니엘헤니 특별출연! 이 형 안 늙네??

2020/09/27 - [핫이슈] - 이시언 해명! 2억시계? 화제인 이유!

2020/09/26 - [핫이슈] - sm 마블 협업?? 대박이네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