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근 해명!! 빚투?? 어이 없는 이유!!

 

이근의 해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짜사나이로 엄청난 전성기를 달리는 이근 대위가 빚투에 대해서 해명을 했네요!

이근 대위는 9월 3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명을 했는데,  “200만원 이하의 금액을 빌리긴 했지만 100만~150만원의 현금과 스카이다이빙 장비 및 교육 등으로 변제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빚투’ 의혹을 제기한 A씨는 자신이 UDT 내 작전팀장 또는 중대장 임무를 맡았을 당시 부하 대원이었다고 설명한 이근대위네요!



이근 해명!! 빚투?? 어이 없는 이유!!

법정에서 패소한 사실에 대해서는 “당시 미국에서 교관으로 활동했고 이라크 파병을 마치고 한국에 돌아왔다. 부모님께 밀린 우편물을 받은 뒤에야 패소 건을 알게 돼 어떻게 할 수 없었다”고 이근 대위는 해명을 했네요!

이근 대위는 빚투 패소에 대해서 해명하면서

“제가 법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외국에 있을 때 진행되고 판결이 났기 때문에 아무 조치를 할 수 없었다. 한국으로 귀국하고 나서도 케이스가 이미 끝났기 때문에 어떻게 할 수 없었다. 여러분께 빠른 조치를 하지 못한 것에 대해 사과드린다”고 밝혔네요

 

이근 해명!! 빚투?? 어이 없는 이유!!
이근 해명!! 빚투?? 어이 없는 이유!!

이근 대위의 해명에 따르면 패소한 이유는 파병으로 인해서 바로 법적대응을 하지 못했기 때문이네요!

상대방 측에서 소송을 걸면 1달안에 법적대응으로 대처해야합니다.  그렇지 못할 경우 원고의 소송내용대로 그대로 판결이 나는 것이죠!

이번에 이근이 해명한 이유는  A씨가 전날 인스타그램에 이근 대위를 겨냥한 ‘빚투’ 폭로글을 올렸기 때문입니다.

A씨는 “2014년 200만원을 빌리고 갚지 않은 사람이 있다. 당시 매우 절박하게 부탁해 현금을 빌려줬지만 약속한 변제일이 됐음에도 핑계를 대며 변제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A씨는 200만원을 이근에게 받지 못해서 생활이 위험하다면서 엄살을 떨기도 했네요!

 

이근 해명!! 빚투?? 어이 없는 이유!!

이근 대위의 해명을 들으니 이근 대위는 잘못한 것이 없어보이는군요!

피해자 A씨가 정말 어이가 없는 사람이네요!  200만원 없다고 그렇게 인생이 힘들어 질지 모르겠군요!  이근대위가 잘 나가자 축하는 못해줄 망정 배가 아파서 빚투를 한 것 같아 보이는군요!

이근의 해명이 전적으로 맞는 것 같고 이번 빚투사건으로 이근이 더 잘 나갈 것 같네요!

제발 자기가 아는 사람이 갑자기 잘 나가면 응원해주엇으면 좋겠네요!!  

[다른 핫 이슈 보기]

2020/09/30 - [핫이슈] - 박경 사과!! 학폭 저질렸던 박경!

2020/09/30 - [핫이슈] - 려욱 열애!! ♥ 아리 누구? <나이,키>

2020/09/30 - [핫이슈] - 문근영 계약종료!! 이유는?

2020/10/02 - [핫이슈] - 방탄 출연확정!! 2020 빌보드 어워드 출격!

2020/09/29 - [핫이슈] - 방탄 빌보드 1위! 역주행까지? 역시 방탄 ♥

2020/09/27 - [핫이슈] - 이시언 해명! 2억시계? 화제인 이유!

2020/09/26 - [핫이슈] - sm 마블 협업?? 대박이네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