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전 소속사와 갈등으로 계약혜지를 했던 김서형의 전속계약 소식입니다. 2020년 10월 12일 키이스트 매니지먼트 부문 대표 이연우 이사는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력과 아우라로 독보적인 위상을 구축해 온 배우 김서형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안정적인 작품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든든히 서포트할 것”이라고 김서형과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서형은 스카이캐슬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면서 쓰앵님으로 전성기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전 소속사와 갈등으로 행보에 제동이 걸리고 말았습니다.  전 소속사에 의하면 김서형이 욕설, 갑질을 했다고 주장을 했었고, 김서형은 신뢰가 깨졌다며 전 소속사와 계약해지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사실여부는 김서형과 전 소속사만 알겠지만 확실히 쓰앵님으로 잘 나가던 김서형의 행보에 제동이 걸린 것은 맞습니다.  소속사가 없던 김서형에게 도움을 손길을 내밀은 것은 소속사 키이스트 였군요!

김서형과 전속계약을 맺은 키이스트는 드라마 제작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입니다. 최근 김서형을 비롯해 강한나, 고아성, 김새벽, 김의성, 채정안 등 연기파 배우들과 전속계약을 잇따라 체결하며 국내 배우 전문 소속사로 유명한 곳입니다!

스카이캐슬로 쓰앵님이란 별명을 얻고 전성기를 달리다가 약간 멈춰있었던 김서형입니다.  하지만 배우전문 소속사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맺으면서 다시 전성기를 달릴것 같네요!  김서형 연기력만큼은 끝내주니까 말이죠!

김서형은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8살이고 미혼입니다.  김서형이 좋은 드라마에서 다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를 기원해 보겠습니다!

2020/10/10 - [핫이슈] - 최송현 결혼!!<남편 이재한 나이, 직업>

2020/10/09 - [핫이슈] - 임영웅 선한영향력?? 호감인 이유!

2020/10/07 - [핫이슈] - 태연 친동생 하연 데뷔!! <나이, 가족>

2020/10/06 - [핫이슈] - 성열 미복귀전역! 민간인 축하해요 ♥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