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코로나 확진된 호날두 노마스크 식사 장면;;;

호날두의 확진 소식입니다.  매주 해외축구 보는 재미로 사는데 호날두 확진 소식으로 해외축구가 또 중단 될까바 무섭군요. 이탈리아 프로축구 유벤투스의 호날두가 코로나 확진 되었다고 하는군요. 호날두와 함께 뛴 동료들과 상대팀 선수들, 그리고 그들의 소속팀까지 바이러스 확산 가능성에 많은 축구팬들이 긴장하는 상황입니다.

 

포르투갈축구협회는 10월 13일 “호날두가 A매치를 앞두고 실시한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으며, 곧장 이탈리아에 있는 집으로 돌아갔다. 감염에 따른 증상은 없으며, 당분간 자가격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함께 한 포르투갈 대표팀 동료들은 모두 음성 판정을 받은 상황”이라고 호날두의 확진 소식을 전했습니다.

호날두는 무증상 코로나 확진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행히도 같이 뛴 포르투갈 국대는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최근 많은 선수들이 코로나에 걸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코로나 2차유행이 빨리와서 어느정도 안정화가 된 추세인데 뒤늦게 유럽쪽에서 코로나가 유행하고 있네요.  리버풀의 마네도 최근에 코로나 확진 되었고 이번에는 몸관리를 잘하고 훈련을 하느라고 파티도 즐기지 않기로 유명한 호날두 마저 확진되면서 유럽이 다시 코로나의 공포에 떨고 있네요!

 

해외축구 팬으로 매주 주말 축구를 보는 맛에 사는 저로써는 매우 슬픈 소식이네요! 호날두가 한국에서는 노쇼로 이미지가 좋지 못하지만 세계적으로 잘하는 선수인 것은 맞죠.

한국의 무개념 댓글로는 호날두가 코로나에 걸려서 죽어버려라 라는 악플이 달리고 있습니다.  아무리 무개념이라도 사람의 목숨가지고 댓글 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호날두의 쾌유를 빌겠습니다.

2020/10/14 - [핫이슈] - 유아인 무신사 화보! (feat 엄청난 비율)

2020/10/12 - [핫이슈] - 김서형 전속계약! 다시 전성기 올까?

2020/10/09 - [분류 전체보기] - 네이션스리그 프랑스 포루투갈 프리뷰! (완전 빅매치)

2020/10/09 - [ 유럽축구] - 즐라탄 코로나 확진! 밀란더비 어떡하죠?(연봉)

2020/10/08 - [핫이슈] - 이시언 사칭계정!! 이시언 고통받는 이유!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