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정연의 전속계약 소식입니다.  팬들과 sns로 소통도 열심히 하는 오정연인데 결국 좋은 소식이 들려왔군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이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뉴에라프로젝트 소속이 되었다고 합니다.

11월 3일 뉴에라프로젝트는 “방송인 오정연과 최근 전속계약을 맺었다. 다양한 능력을 갖춘 오정연이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가는 데에 좋은 조력자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오정연과 전속계약 소식을 밝혔습니다.

 

오정연은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 활동을 시작했으며 KBS의 스타 아나운서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5년 프리랜서로 전향한 후에도 방송·MC·연기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쳤고 교양과 예능을 넘나드는 유연함과 입담으로 다양한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외에도 오정연은 서강대 언론대학원에서 연극영화를 공부하고 고려대 정책대학원의 최고위 과정에서 기획 및 경영에 대해 수학하는 등 지속적인 자기 계발을 이어가고 있네요!

뉴에라가 오정연과 전속계약 맺을만 하군요.

그 외에 오정연은 최근 바이크를 산 것을 sns에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었고,  서강대연극영화과 석사 출신 답게 서당대 대층역 쪽에서 카페 체리블리는 운연하는 오정연입니다.

정말 능력이 많은 오정연이군요!

 

 

오정연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뉴에라프로젝트는 ‘미스터트롯’ TOP6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며, 강성연, 이수영 등이 소속되어 잇습니다.   좋은 소속사의 식구가 된 오정연이군요!  앞으로도 좋은 방송 많이 보여주세요!

2020/10/14 - [핫이슈] - 유아인 무신사 화보! (feat 엄청난 비율)

2020/10/10 - [핫이슈] - 효린 화보!! 얼굴 변한듯?

2020/10/09 - [핫이슈] - 악뮤 이수현 민트헤어 변신!!

2020/10/08 - [핫이슈] - 셔누 합류! 심사위원된 셔누?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