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태곤, 박주미, 아미 역 배우 송지인 <나이,키>

다들 결혼작사 이혼작곡 잘 보고계신가요?  간만에 TV조선 드라마가 대박이 났습니다!  TV조선에서 드라마 하는지 아시는분들 계신가요?  없었죠?  저도 드라마는 tvN 그리고 최근에는 JTBC가 드라마가 재밌었죠!

그런데 기대도 안했던 결혼작사 이혼작곡이 대박이 났습니다!  케이블, TV조선 드라마 치고 8.7% 나오면 대박인거 아시죠? ㅋㅋ

저는 원래 도시어부에서 엄청난 호감을 얻게된 이태곤을 보려고 결혼작사 이혼작곡을 보기 시작했답니다!  그런데 왠걸 너무 재밌자나요!!  펜트하우스2가 완전 개막장이라면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잔잔한데 막장이죠?? 

잔잔하면서도 대사 하나하나가 아주 너무 재밌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이태곤, 박주미, 그리고 이태곤의 애인? 아미역을 연기하는 송지인 배우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태곤, 박주미, 아미 역 배우 송지인 <나이,키>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이태곤의 가족사진입니다.  이태곤이 연기하는 신유신은 병원 원장, 도시어부에서 처럼 상남자 포스가 강렬하게 느껴지는 남자랍니다.

그리고 이태곤의 아내 사피영 역을 연기하는 박주미!! 정말 잘 어울리는 가족이죠!  그런데 결혼작사 이혼작곡는 남자 3명이 다 애인이 있다는 설정의 드라마자나요!

완벽한 상남자 신유신을 연기하는 이태곤이 아내 사피영 몰래 바람을 피는데...

일단 이태곤은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5살이 되었고 키는 185cm랍니다.  도시어부에서 알게되고 주로 낚시 예능에 많이 나왔던 이태곤인데요.  이태곤은 2013년 잘 키운딸 하나 이후 첫 드라마랍니다.

이태곤이 연기하는 것을 보고 싶어서 결혼작사 이혼작곡 보게 된 건데 정말 잘 본것 같군요!

그리고 이태곤 아내 사피영을 연기하는 박주미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50살이 되었고 키는 163cm랍니다!  이태곤이 5살 연하였다니..  박주미 엄청 동안 이라고 할 수 있겠죠??

박주미는 2001년 결혼해서 자녀가 2명있습니다.  근데 박주미 관리 엄청 잘해서 완전 동안이네요!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태곤, 박주미, 아미 역 배우 송지인 <나이,키>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태곤, 박주미, 아미 역 배우 송지인 <나이,키>

그리고 드디어 밝혀진 이태곤의 애인? 역이 아미 역을 연기하는 배우는 송지인이라는 배우더라고요!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아미를 연기하는 배우 송지인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8살이 되었고 키는 167cm네요!

극중에서는 28살 교포를 연기하는 송지인인데요!  역시 엄청난 동안이군요! 

송지인 배우가 어떤 작품에 나왔는지 찾아보았는데...

최근 4년동안 해치, 땐뽀걸즈, 8일의 왕비 등에서 나왔던 배우인데...  제가 모든 드라마를 보는 사람이 아니다 보니 이번에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아미역을 연기하는 송지인을 처음 보고 말았네요!

충분히 매력적인 마스크, 목소리를 가진 배우라서 이번 이태곤의 그녀로 엄청난 유명세를 얻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부부의 세계에서 한소희도 엄청난 인기를 얻었으니 말이죠!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태곤, 박주미, 아미 역 배우 송지인 <나이,키>

이태곤은 실제 나이 45살, 그리고 송지인은 실제나이 38살..  송지인이 동안이라고 해도 되겠군요!

 

송지인 인스타에서 사진을 봤는데 엄청 매력적인 배우임은 분명하네요!

결혼작사 이혼작곡 정말 재밌네요!  현재까지 10회까지 방영된 가운데..  성훈, 그리고 전노민은 애인? 이 있음이 들통나고 말았는데 이태곤만 안 걸리고 말앗죠!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이번주 정말 기대가 되는군요!

2021/02/22 - [핫이슈] - 전효성 화보!! 원조 글래머 이뻐요 ♡♡♡ <나이,키>

2021/02/23 - [핫이슈] - 박혜수 출연취소!! 학폭 안했는데?? 안타까운 이유! <나이,키>

2021/02/17 - [핫이슈] - 조병규 공식입장!! 학폭 절대 아니다!! 이제 떴는데 무너질순 없다!! 법적대응 예고 <나이,키>

2021/02/16 - [핫이슈] - 홍수아 공식입장!! 누가 홍수아를 화나게 만들었나!! <나이,키>

2021/02/15 - [핫이슈] - 조보아 전속계약!! 어떤 소속사로?? <나이,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