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결혼작사 이혼작곡 너무 재밌어서 포스팅 합니다 ㅋㅋ

이전 포스팅 보실분들은 참조하세요!   ▼▼ 포스팅 보러가기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태곤, 박주미, 아미 역 배우 송지인 <나이,키>

다들 결혼작사 이혼작곡 잘 보고계신가요? 간만에 TV조선 드라마가 대박이 났습니다! TV조선에서 드라마 하는지 아시는분들 계신가요? 없었죠? 저도 드라마는 tvN 그리고 최근에는 JTBC가 드라마가

koreamonarch.tistory.com

이번 포스팅에서 적어볼 결혼작소 이혼작곡의 배우는 전노민, 그리고 그의 아내 작가 이시은 역을 연기하는 전수경, 

그리고 극 중에서 이태곤을 흠모하는 김동미를 연기하는 김보연, 그리고 전노민의 애인? 남가빈 역을 연기하는 임혜영에 대해서 적어 보려고 합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전노민, 김보연, 전수경, 남가빈 역 배우 임혜영 (나이,키)

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전노민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전노민은 1966년생으로 2021년 나이가 56살이 되었고 키는 176cm입니다. 

전노민은 50대 중반에도 군살이 하나 없는 멋진 중년을 연기하더라고요!   그리고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제일 충격적인 장면이였죠..   영화관에서 남편을 보내버리고 미소를 띠우는 김보연의 연기!!  정말 소름끼쳤습니다. 

저도 몰랐는데 전노민과 김보연은 결혼했다가 이혼한 사이라고 하더라고요!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기 힘들었을 것 같은데 프로 배우 답네요!

김보연은 1957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65살이 되었고 키는 160cm입니다. 전노민과 김보연은 2004년 결혼해서 2012년 이혼했죠!

그래도 좋은 연기 보여줘서 정말 좋습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전노민, 김보연, 전수경, 남가빈 역 배우 임혜영 (나이,키)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는 김동미를 연기하는 김보연이 신유신을 연기하는 이태곤에게 마음이 있는것 같죠...

하지만 이태곤에는 다른 애인이 잇는데... 그건 위에 링크 들어가 보시거나 아래도 링크 달아 놓을테니 들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전노민, 김보연, 전수경, 남가빈 역 배우 임혜영 (나이,키)

그리고 전노민의 아내 방송작가를 연기하는 전수경도 연기를 참 잘하더라고요! 

전노민 아내를 연기하는 전수경은 많은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나왔더라고요!  그렇지만 이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는 주연을 맡게 되었죠!

섬세한 연기, 한 맺히지만 참는 연기가 정말 인상적인 것 같더라고요!  전수경은 1966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56세가 되었고 키는 170cm입니다.  극중에서도 남편과 동갑인데...

현실에세도 전노민과 동갑인 전수경이네요! 

[결혼작사 이혼작곡] 전노민, 김보연, 전수경, 남가빈 역 배우 임혜영 (나이,키)

그리고 이제 밝혀진 전노민의 애인 남가빈 역을 배우는 바로 임혜령입니다. 뮤지컬 배우로 유명한 임혜영인데 2006년 뮤지컬 드라큘라로 데뷔했고, 그외 많은 뮤지컬에 출연했습니다.

임혜영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0살이 되었고 키는 정확하게 알려지 있지는 않군요!  임혜영도 동안이군요!  어떻게 저런 얼굴이 40살이라니...  대박이군요!

극중에서 남가빈도 뮤지컬 배우로 전노민의 대학에 임시 교수로 오는데..  현실세계에서도 임혜영의 직업은 뮤지컬 배우군요! 남자의 자격 청춘 합창단 특집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SNL 시즌 2에 출연, 그리고 드라마 '오 마이 금비'에 출연했고 (2016-17) 

그 후에 약 3년만에 다시 드라마 출연이네요!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남가빈을 연기하는 임혜영도 정말 매력적이더라고요!  결혼작사 이혼작곡이 앞으로 6회가 남은 가운데 스토리가 어떻게 전개되는지 매주 본방사수하면서 지켜봐야겠습니다. 

2021/02/23 - [핫이슈] -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태곤, 박주미, 아미 역 배우 송지인 <나이,키>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