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국민 골프 선수 박세리가 완치되었다는 소식인데요! 

박세리가 2021년 5월 9일 코로나19 완치 소식을 직접 알렸스니다.

자신의 sns를 통해  ""모든 분들 덕분에 저는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했다"고 라며 박세리는 완치 소식을 전했습니다.

 

박세리는 완치 소식을 전하며  "그동안 저를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그리고 의료진 및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함을 표한다. 매일 평범한 일상들이 얼마나 감사한지 그리고 소중한지를 생각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라고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박세리는 손준호와 접촉하면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서 모든 활동을 중단하였습니다.

그리고 운동 선수 답게 놀라운 회복력을 보이면서 박세리는 완치가 되었네요

 

박세리가 완치되었지만 아직 걱정 스러운 부분이 있는데요

많은 운동 선수들이 코로나 확진 이후에 이전의 정상 컨디션을 되찾지 못하면서 슬럼프를 겪기 때문입니다.

ufc 운동 선수 치마예프 선수도 확진되고 완치 된 후에 바로 운동을 시작했지만 정상 컨디션이 돌아오지 않으면서 은퇴선언을 했다가 최근에 다시 복귀했죠!

박세리는 현역은 아니지만 코로나 확진 여파가 분명 있을 것이기 때문에 걱정스럽네요

박세리가 완치 후에 좀 쉬다가 복귀했으면 좋겠네요!  100% 컨디션으로 말이죠!  박세리 항상 응원할께요

 

 

허영지 합류! 어떤 프로그램?? 이쁘긴 하네요 ♥ [나이,키]

좋은 예능감을 보여주는 허영지의 합류 소식입니다. 허영지가 mc로 합류 한다고 하네요 허영지가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체인지 데이즈'에 MC로 합류하는데요. 허영지는 2021년 5월 18일 오후 5시

koreamonarch.tistory.com

 

 

윤하 일침!! 중국이 또?? 중국 점점 별로인 이유 [나이,키]

윤하의 일침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하가 일침을 날린 이유는 중국이 이미지 무단 도용을 해서 그런데요 중국이 어떤 만행을 저질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윤하가 저작권 도용에 일침

koreamonarch.tistory.com

 

 

한효주 출연확정! 어떤 작품?? 대박날 수 있을까? (나이)

2016년 드람 이후 5년만에 복귀하는 한효주의 출연확정 소식입니다. 한효주는 어떤 작품에 출연확정 되었을까요 드라마 '해피니스' 박형식 조우진 한효주가 출연확정 되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습

koreamonarch.tistory.com

 

 

임영웅 실내 흡연 + 노마스크 논란 전성기 끝나나? <나이,키>

바른 청년, 그리고 효자 이미지가 강했던 임영웅이 실내 흡연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엄청난 이미지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트로트가수 임영웅이 실내 흡연 논란으로 데뷔 후 가장 큰 위기를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