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김소은의 계약종료 소식입니다. 

김소은의 계약종료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배우 김소은과 윌엔터테인먼트의 계약종료 되었는데요!

윌엔터테인먼트는 2021년 5월  20일 "김소은과 긴 논의 끝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했다"라며

김소은과 계약종료 소식을 알렸습니다. 


 

윌엔터는 "6년이란 긴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 동고동락해온 김소은 배우의 뜻을 존중하기로 했고, ​앞으로도 김소은 배우의 앞날을 한결 같은 마음으로 응원할 것. 당사를 믿고 오랜 시간 함께해 준 김소은 배우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라며 김소은의 계약종료 이유에 대해서 밝혔네요!

밝혀진 바에 따르면 김소은이 새로운 도전을 위해서 기존 소속사와 재계약을 하지 않았던것 같네요!



 

김소은은 지난 2005년 MBC 드라마 '자매바다'를 통해 데뷔했고, 이후 '천추태후' '꽃보다 남자' '마의' '우리 갑순이', 영화 '우아한 세계' '두 사람이다' '소녀괴담' '현기증' 등에 출연하면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김소은의 2020년 '드라마는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인데요!

드라마 자체가 화제가 된 드라마가 아니였고 시청률도 평균 0.6%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김소은이 계약종료된 이유는 새로운 소속사에서 좋은 드라마에 캐스팅 되기 위한 것 같네요!

김소은 선택을 존중해 줘야겠네요! 김소은 전속계약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송중기 화보!! 너무 잘생김~ ♥ 연기도 대박 잘함 !! [나이,키]

송중기의 화보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빈센조를 통해서 멋진 연기를 보여준 송중기인데요! 송중기는 화보에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배우 송중기가 화보 촬영 후 ‘승리호’와 ‘빈센조

koreamonarch.tistory.com

 

 

여자친구 자필편지.. 팬들 오열하는 이유 ㅜ.ㅜ

여자친구가 갑자기 해체가 되었죠 그런 상황 속에서 여자친구 자필편지가 공개되면서 팬들이 더욱 슬퍼하고 있습니다. 그룹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가 자필편지로 데뷔 6

koreamonarch.tistory.com

 

 

안국현 결혼!! 신부 너무 이뻐용 ~♥.♥ (나이, 재산, 상금)

바둑기사들은 미인들에게 인기가 많나 보네요! 안국현 9단의 결혼 소식입니다. 충북 진천에서 태어난 안국현은 2021년 6월 5일 고향 인근의 청주시 청원구 메리다웨딩컨벤션에서 예비신부 최지민

koreamonarch.tistory.com

 

 

여자친구 해체.. 어쩌다 이렇게 됐나?? (팬들 빡침!!)

청순한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가 해체 한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는 히트곡도 있고 인지도가 높은 아이돌 그룹인데.. 어쩌다가 여자친구가 해체하게 되었을까요? 그룹 여자친구가 데뷔 6년 만에 해

koreamonarch.tistory.com

 

 

선미 화보 공개!! 강렬한 화장해도 이뻐용~♥ (나이,키)

선미의 화보가 공개 되면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선미 화보를 보면 정말 강렬하게 화장을 했네요! 여자는 화장법, 화장품만 바껴도 인상이 확 달라지는군요 5월 26일 전 세계 최초 개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