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선미의 화보가 공개 되면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선미 화보를 보면 정말 강렬하게 화장을 했네요!  여자는 화장법, 화장품만 바껴도 인상이 확 달라지는군요 

5월 26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디즈니 역사상 가장 파격적인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 디즈니 영화 ‘크루엘라’가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컨셉과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뮤지션 ‘선미’와 함께한 특별 콜라보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디즈니의 가장 파격적이고 대담한 캐릭터 ‘크루엘라’와 대한민국의 독보적 뮤지션 ‘선미’가 콜라보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역대급 콜라보를 자랑하는 이번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6월호의 커버를 장식하며, ‘선미’는 자신만의 색으로 ‘크루엘라’를 표현하며 압도적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크루엘라’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흑백 헤어부터 영화 속 런던 패션계를 뒤흔든 캐릭터의 독창적 패션 스타일링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파격적인 패션으로 눈을 사로 잡고 있네요!

선미는 정말 명품 몸매인것 같네요! 어떤 의상도 착착 소화하는 선미를 확인할 수 있네요

 

 

디즈니 선미 콜라보 화보를 공개한 영화 크루엘라는 5월 26일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선미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0살 키는 166cm인데요!  선미 30살이 되어도 죽지 않은 미모를 보여주고 있네요!

역시 선미 피부 너무 좋은것 같네요!

 

 

홍석천 장난문자 "돈 달라고 문자 하지 마세요 ㅜㅜ" [나이]

홍석천이 장난문자를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홍석천 장난문자 사건 전해드리겠습니다 연예계 1호 커밍아웃 방송인 홍석천이 MBC '전지적 참견 시점'출연 이후 상담 요청이 급증했다

koreamonarch.tistory.com

 

 

마마무 컴백확정!! 이날만 기다려온 이유 ♥

정말 매력적인 그룹 마마무의 컴백확정 소식입니당! 마마무가 컴백확정짓고 6월에 돌아온다고 하는데요! 소속사 RBW는 “마마무가 오는 6월 컴백을 확정 짓고, 2021 ‘Where Are We(이하 WAW)’ 프로젝

koreamonarch.tistory.com

 

 

이윤지 해명!! 뭘 잘못했길래??? [나이]

이윤지의 해명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연예인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는 사람이죠! 이윤지의 해명 들어보겠습니다 ^^ 배우 이윤지가 SNS 글에 대해 해명 글을 올렸는데요! 5월 13일

koreamonarch.tistory.com

 

 

김정현 법적대응! 전 소속사와 싸우는 이유는? (나이,키)

최근 엄청난 이슈남 김정현의 법적대응 소식입니다. 김정현의 법적대응은 조금 늦은 감이 있는데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김정현이 전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에 법적대응을 예고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