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홍석천 장난문자

홍석천이 장난문자를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홍석천 장난문자 사건 전해드리겠습니다

연예계 1호 커밍아웃 방송인 홍석천이 MBC '전지적 참견 시점'출연 이후 상담 요청이 급증했다고 밝혔습니다.

그 중에서 홍석천은 장난문자에 대해서 이야기 하였는데요!

홍석천은 17일 오전 인스타그램에 "'전참시' 방송 잘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연락을 주시네요"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상담해드리는 모습 때문에 더 많이 문자가 오는데요. 바로바로 답장 못 해드려서 미안합니다.문자 분량이 너무 많아졌어요" 라며 홍석천은 장난문자에 대해서 이야기 하였습니다.

 

 


 "장난 문자와 돈에 관련한 문자는 저도 좀 힘드네요. 큰 도움은 못 되겠지만, 제가 손잡아줘야 할 동생들이 있어 짧게라도 대화하는 거니까 큰 칭찬도 안 하셔도 돼요. 응원만 살짝 해주시고, 나와 다름에 대해 조금만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시면 그걸로 만족합니다" 라며 홍석천은 장난문자 중에 돈을 요구하는 문자가 많음을 밝혓네요!

앞서 홍석천은 지난 15일 '전참시'에 매니저 지준배씨와 출연했는데..  이날 방송에서 SNS를 통해 고민 상담을 하고 있다며 "이것 때문에 불면증이 생겼다. 연락을 놓칠까 봐 진동도 못 해놓는다"고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홍석천은  "굉장히 힘들고 그만두고 싶은데, 어린 중고등학생 친구들이 제 한 마디로 살 수 있다는 희망을 얻은 게 너무 감사하다"며 "말을 안 들어도 포기하지 않는다. 때론 학생들의 부모님까지 만난다"고 말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홍석천이 정말 힘든 사람들을 위해서 sns로 상담을 해주는 것 같은데요!

홍석천에게 장난문자로 돈을 요구하는 사람들이 많나 보네요!  한국사람들 돈 너무 쉽게 버려고 하네요!

홍석천이 바보도 아니고 돈 달라고 한다고 보내줄까요??

홍석천이 금품 요구 장난문자는 보내지 말라고 호소하고 있네요!  홍석천은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51살이 되었습니다.

50대, 연예계에서 잘 버려온 홍석천이 돈 보낼리가 없죠!  정말 힘든사람들만 홍석천에게 상담 요청 하시길..

 

 

마마무 컴백확정!! 이날만 기다려온 이유 ♥

정말 매력적인 그룹 마마무의 컴백확정 소식입니당! 마마무가 컴백확정짓고 6월에 돌아온다고 하는데요! 소속사 RBW는 “마마무가 오는 6월 컴백을 확정 짓고, 2021 ‘Where Are We(이하 WAW)’ 프로젝

koreamonarch.tistory.com

 

 

이윤지 해명!! 뭘 잘못했길래??? [나이]

이윤지의 해명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연예인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는 사람이죠! 이윤지의 해명 들어보겠습니다 ^^ 배우 이윤지가 SNS 글에 대해 해명 글을 올렸는데요! 5월 13일

koreamonarch.tistory.com

 

 

서예지 불참 통보 ! "나올 수 없는 진짜 이유"

서예지의 불참 소식이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서예지는 이전에도 불참 하면서 계속 공식석상에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는데요 이번 백상예술대상에도 서예지가 불참 통보를

koreamonarch.tistory.com

 

 

엄현경 새프로필 "너무 청순한데요?" [나이,키]

엄현경의 새프로필이 공개가 되었네요! 엄현경의 새프로필을 보면 2021년에도 잘 나갈 것 같습니다. 2021년 5월 10일 소속사 에이엘엔터테인먼트는 엄현경의 깨끗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새프로필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