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윤지의 해명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연예인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는 사람이죠!

이윤지의 해명 들어보겠습니다 ^^

배우 이윤지가 SNS 글에 대해 해명 글을 올렸는데요!

5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은 저의 반복된 실수로 소울이가 크게 다칠뻔했어요"라고

이윤지는 해명을 시작했네요



 

 

 

이윤지의 해명 글을 보면 

"안전에대한경각심이 낮다는 생각이 저를 괴롭힌 밤에, 괜한스토리를 올려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쳤어요. 영아의 경우 특히나 스스로를 위험에서 구할수 없기에 양육자의 더욱 각별한 보살핌이 필요하다. 자책을 했지만 그것에 머무르지않고 다시 새날을 시작할 것"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겠는데요. 



이윤지가 해명한 이유는 전날 올린 글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이윤지는 전날

"진짜 별로다. 잘난척 하면서 결국. 오늘 안에 사고를 치는. 후회를 그렇게 하고 또 후회를 한다는 건 정말 있어서는 안되는 일인데.. 정말 진짜. 미안해 아가"라는 글을 올렸고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뭔가 공격적인 글을 올린 이윤지였고..  논란이 되자 이윤지는 해명했네요!

살아가면서 자신의 속내를 드러낼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동의해주는 사람도 있겠지만 반발하는 사람들도 있으니 말이죠!

연예인들은 악플에 대상이 되곤 하는데 이윤지가 공격적인 글을 올렸고 논란이 되자 다음날 이윤지는 해명 글을 올렸네요

이윤지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8살이 되었는데요.  2 아이의 엄마가 된 이윤지가 좀 더 부드러운 성격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한예리 화보! 이것이 세계가 주목하는 클라쓰 ~ [나이,키]

한예리의 신상 화보가 공개 되면서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데요. 미나리로 잘나가는 한예리가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배우 한예리가 미국 프리미엄 매거진 더 레터럴스와 함께한 단독 화보를 공

koreamonarch.tistory.com

 

 

서예지 불참 통보 ! "나올 수 없는 진짜 이유"

서예지의 불참 소식이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서예지는 이전에도 불참 하면서 계속 공식석상에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는데요 이번 백상예술대상에도 서예지가 불참 통보를

koreamonarch.tistory.com

 

 

추사랑 모델 데뷔!! 기럭지 보소 대박!! [나이]

추사랑의 모델 데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추성훈, 야노 시호 부부의 딸 추사랑이 일본에서 모델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일본의 갭 재팬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 SNS를 통해 야노 시호와 딸

koreamonarch.tistory.com

 

 

엄현경 새프로필 "너무 청순한데요?" [나이,키]

엄현경의 새프로필이 공개가 되었네요! 엄현경의 새프로필을 보면 2021년에도 잘 나갈 것 같습니다. 2021년 5월 10일 소속사 에이엘엔터테인먼트는 엄현경의 깨끗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새프로필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