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추사랑의 모델 데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추성훈, 야노 시호 부부의 딸 추사랑이 일본에서 모델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일본의 갭 재팬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 SNS를 통해 야노 시호와 딸 추사랑이 모델로 나선 올해 여름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며 추사랑의 모델데뷔 소식을 전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추사랑은 엄마 야노 시호와 함께 능숙한 포즈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몰라보게 큰 추사랑의 성장 속도가 정말 놀랍게 만드는군요.  추사랑은 엄마를 곧 따라 잡을 듯한 큰 키와 톱 모델인 엄마를 닮아서 팔다리가 길어서 모델데뷔 할만하네요!

 

추사랑의 모델데뷔 소식인데요!  추사랑은 2011년생으로 2021년에 한국나이로 11살이 되었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의 나이죠. 추사랑 엄마인 야노시호는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6살, 키는 173cm인데

엄마의 유전자, 그리고 아빠의 강인한 체력을 물려받았다면 추사랑은 모델일도 잘 할것 같습니다. 

야노 시호는 "이번 화보 촬영이 딸 추사랑의 일본 데뷔라 매우 흥분했다"고 추사랑의 모델 데뷔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추사랑 모델로 잘나가세요 ^^

 

 

엄현경 새프로필 "너무 청순한데요?" [나이,키]

엄현경의 새프로필이 공개가 되었네요! 엄현경의 새프로필을 보면 2021년에도 잘 나갈 것 같습니다. 2021년 5월 10일 소속사 에이엘엔터테인먼트는 엄현경의 깨끗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새프로필

koreamonarch.tistory.com

 

 

에스파 지젤 티저!! 강렬한 눈빛 대박!! [나이,키]

에스파 지젤의 티저가 공개되면서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2021년 5월 17일 컴백하는 에스파(aespa) 지젤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에스파는 5월 9일 정오 각종 SNS 계

koreamonarch.tistory.com

 

 

박세리 완치 ! 하지만 아직도 걱정스러운 이유 [나이,키]

국민 골프 선수 박세리가 완치되었다는 소식인데요! 박세리가 2021년 5월 9일 코로나19 완치 소식을 직접 알렸스니다. 자신의 sns를 통해 ""모든 분들 덕분에 저는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했다"고

koreamonarch.tistory.com

 

 

윤하 일침!! 중국이 또?? 중국 점점 별로인 이유 [나이,키]

윤하의 일침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하가 일침을 날린 이유는 중국이 이미지 무단 도용을 해서 그런데요 중국이 어떤 만행을 저질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윤하가 저작권 도용에 일침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