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추자현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면서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이요원의 출연확정 소식이 전해졌엇죠..  같은 드라마에 추자현이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이요원과 추자현 캐스팅되며  '그린마더스클럽'으로 연기호흡을 맞춘다고 하는데요

26일 JTBC스튜디오 측은 배우 이요원과 추자현이 새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의 주연 배우로 출연을 확정지으며 시청자들이 벌써부터 기대하고 만들고 있습니다.


 

이요원 추자현이 캐스팅 된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은 '녹색어머니회'로 대표되는 초등커뮤니티의 민낯과 동네 학부형들의 위험한 관계망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아이 엄마라고만 생각했던 옆집 엄마들의 허를 찌르는 비밀이 드러나면서, 성인이 되어 만난 어른들의 진짜 우정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생각해보게 하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드라마 설정이 벌써부터 보게 만드는 드라마네요 

처음으로 엄마 역할에 도전한 이요원은 자존심으로 똘똘 뭉친 고학력 엄마 은표 역할을 맡연기하고 

추자현은 학부모들 사이에서 미모로도 정보량으로도 서열 1위인 '최고 핵인싸' 엄마 춘희를 연기한다고 하네요!

이요원 추자현의 엄마연기 기대가 되는군요

 

이요원은 1980년생으로 올해 42살 추자현은 79년생으로 올해 43살이 되었는데요!

이요원 추자현 모두 결혼해서 슬하에 자식을 두고 있죠!  연기 정말 실감나게 잘 할것 같네요!

기대해 보겠습니다 본방사수 할께요 

 

 

김희선 예능.. 잘 할 수 있을까? 예능 하는 이유는? [나이]

김희선 예능에 출연한다는 소식인데요.. 김희선 언니가 예능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배우 김희선이 tvN 예능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tvN 관계자는 지난 25일 "김희선, 탁재훈, 유태

koreamonarch.tistory.com

 

 

이승기 계약종료 ! 1인기획사 세우는 이유는? (나이)

마우스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이승기의 계약종료 소식입니다. 이승기 계약종료 소식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뤄보겠습니다. 이승기 계약종료 !  1인기획사 세우는 이유는? 이승기 계약종료..

koreamonarch.tistory.com

 

 

장희진 출연확정! 사극 연기 잘할까? [나이,키]

배우 장희진의 출연확정 소식입니다. 장희진이 어떤 작품에 출연확정 했는지 전해드릴께요 ^^ 배우 장희진이 '옷소매 붉은 끝동'에 출연확정 지었는데요! 장희진이 출연확정한 MBC 새 드라마 '옷

koreamonarch.tistory.com

 

 

송중기 화보!! 너무 잘생김~ ♥ 연기도 대박 잘함 !! [나이,키]

송중기의 화보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빈센조를 통해서 멋진 연기를 보여준 송중기인데요! 송중기는 화보에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배우 송중기가 화보 촬영 후 ‘승리호’와 ‘빈센조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