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진아림 공식입장

진아림 해명

여배우 갑질 논란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갑질 논란 배우로 지목된 진아림의 공식입장이 발표가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진아림이 갑질 여배우, 조폭을 동원해 폭력을 행사했다는 보도에 대해 억울한 입장을 밝히며 해명하였는데요

진아림은 공식입장으로 “해당 기사를 접한 뒤 너무 억울해서 잠도 못 자고 많이 울었다. 우울증도 온 것 같다. 갑질도 아니고, 조폭을 동원한 것도 아니다”고  해명하였습니다.

진아림의 해명 공식입장이 화제가 된 이유는  한 매체는 한 여배우의 갑질 의혹을 폭로한 남성이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무차별 폭행을 당하는 일이 발생했다고 보도했기 때문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폭행을 당한 A씨는 여배우가 조폭을 동원해 보복을 한 것이라고 주장했는데.. 이후 온라인 상에는 이 여배우가 진아림이 아니냐는 추측이 돌았습니다.

 

 

진아림의 해명 공식입장을 보면.. 

 “클럽에 가면 협찬을 받는 편인데, A씨가 나를 알아봤다. 전화번호를 달라고 해서 거절했더니 SNS로 친구 신청을 해서 누군지도 모르고 받아줬다. 이후 내 게시물에 시비를 걸길래 ‘누구시냐’고 물었고, A씨는 ‘기억 못하냐. 클럽에서 봤다’고 했다. 시비를 거는 팬이 없는데, A씨는 내 게시물마다 자기 자랑을 하고 시비를 걸었다. 이상한 사람 같아서 차단을 했다”

“차단 후 지인으로부터 어떤 글이 올라왔다고 연락이 왔다. 그 글에 대해 이야기하면 한 클럽에서 협찬을 제의했는데 거절한 내용인데, 해당 클럽 사장이 SNS에 올린 걸 A씨가 보고 악의적으로 편집한 갑질이라고 올린 것이다. 그 클럽 사장과 A씨는 아무런 관계가 없는 사이이며, 클럽 사장은 그 글을 내린 상태다. A씨는 그 글을 자신이 당한 것처럼 편집해 갑질이라고 주장했다”

라고 A씨의 일방적인 주장, 이라고 해명하고 있네요

 

진아림은 기사에 언급된 동생들은 조폭이 아닌 팬이라고 강조했는데요. 

진아림은 “안티팬 때문에 사건이 시작된건데, 협박을 받고 있다. 팬들도 사건의 심각성을 알았고, 나도 힘든 부분을 이야기했다. A씨를 만나 좋게 이야기하고 없었던 일로 마무리하고 사과 받으면 된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요약하면 진아림을 알아본 한 팬이 클럽에서 번호를 요구했고, 거절당하자 sns에서도 집적됐는데 차단당하자

악의적인 소문을 퍼트린 것이 되겠네요

 

진아림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3살 키는 169cm인데요!  11만 팔로워가 있는 인플러언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국내, 해외해서 많은 cf 드라마 영화 등으로 활동하고 있네요!

진아림 해명, 공식입장 보면 A씨가 이상한 사람이네요!

 

 

홍수현 결혼!! 예비신랑 직업 들어보니.. 부럽 ♥ [나이]

이쁘고 연기 잘하는 배우 홍수현이 오늘 결혼한다고 합니다. 배우 홍수현이 28일 오늘 동갑내기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 합니다. 홍수현은 이날 서울 모처의 한 성당에서 가족과 가까운 지인

koreamonarch.tistory.com

 

 

추자현 캐스팅!! ★ 이요원과 연기 호흡은? (나이)

추자현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면서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이요원의 출연확정 소식이 전해졌엇죠.. 같은 드라마에 추자현이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이요원과 추자현 캐스

koreamonarch.tistory.com

 

 

김희선 예능.. 잘 할 수 있을까? 예능 하는 이유는? [나이]

김희선 예능에 출연한다는 소식인데요.. 김희선 언니가 예능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배우 김희선이 tvN 예능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tvN 관계자는 지난 25일 "김희선, 탁재훈, 유태

koreamonarch.tistory.com

 

 

마마무 콘셉트 ♡ 다 이뻐용 ^^ 여신인줄??

마마무 콘셉트가 공개가 되면서 팬들이 기대를 하게 만드네요 마마무 콘셉트를 보면 모두 여신 자태를 뽑내고 있네요 그룹 마마무가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컴백을 기다리게 만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