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정말 묘한 매력을 보여주는 천우희 스틸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배우 천우희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보여주엇는데요!

2021년 6월 1일 천우희의 스틸이 공개가 되었는데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확인할 수 있네요 

 

이번 천우희 스틸은  뮤즈로 활동 중인 코스메틱 브랜드의 광고 촬영 현장이 담겨있는데요. 

천우희는 심플한 배경과 화려함이 절제된 스타일링 속에서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고, 

싱그러움을 확인할 수 있었네요!  천우희는 이쁜 얼굴은 아닌데 정말 매력적인 마스크의 소유자죠!

그리고 연기도 정말 잘하기 때문에 천우희 이번 스틸을 보면 연기하는 것을 빨리 보고 싶어지네요 

 

 

천우희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5살 키는 160cm인데요!

천우희 스틸을 보면 어디 35살이라고 상상도 할 수 있겠나요? 천우희도 엄청난 동안의 소유자네요!

 

 

방탄 11억뷰.. 또요? 방탄이라 가능한 이유

2021년에도 방탄의 신기록 행진은 쭈욱 이어가나 봅니다. 방탄이 11억뷰를 달성했는데요! 어떤 기록인제 방탄 11억뷰 소식 전해 드리겠습니다. 그룹 방탄이 11억뷰를 기록하며 ‘Dynamite’ 뮤직비디

koreamonarch.tistory.com

 

 

진아림 공식입장 해명. 누구? 갑질 의혹.. [나이,키]

진아림 공식입장 진아림 해명 여배우 갑질 논란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갑질 논란 배우로 지목된 진아림의 공식입장이 발표가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진아림이 갑질 여배우, 조폭

koreamonarch.tistory.com

 

 

 

이승기 계약종료 ! 1인기획사 세우는 이유는? (나이)

마우스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이승기의 계약종료 소식입니다. 이승기 계약종료 소식에 대해서 자세하게 다뤄보겠습니다. 이승기 계약종료 !  1인기획사 세우는 이유는? 이승기 계약종료..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