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코로나로 연기되었던 벤이 결혼하는데요! 

벤의 결혼 화보를 보면 너무 이쁜 것 같네요 

가수 벤과 이욱 W재단 이사장이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욱과 벤은  코로나19로 연기했던 결혼식을 5일 서울 모처에서 두 사람의 가족 및 친지만 모인 소규모로 올렸다고 합니다.

 

 

벤 결혼 축가는 가수 김태우와 2F가 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미뤄졌던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어요.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떨림" 이라며 벤은 결혼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벤은  "아쉽게도 많은 분들과 함께 하지는 못하지만 축하해 주시는 마음 잊지않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말하기도 했네요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또한 "많은 분들을 초청하지 못해서 아쉽다. 많은 축하 바란다. 코로나 시국이라 방역 수칙 또한 철저히 지킬 예정"

이라며 벤의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벤 웨딩화보를 보면 너무 이쁘군요 

벤과 결혼 하는 이욱의 모습을 보면 너무 달달한것 같습니다.

벤은 91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1살 키는 148cm이고 이욱은 88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4살이 되었습니다.

이욱 벤 결혼 축하드려요 

 

 

한예슬 공식입장!! 빡친 이유는? [나이,키]

한예슬의 공식입장 소식이 6월에 엄청난 화제를 만들고 있네요! 한예슬은 최근에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었죠. 바로 소속사의 지원 아래 한예슬은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한예슬이

koreamonarch.tistory.com

 

 

천우희 스틸 공개!! 묘한 매력 끌리네요 [나이,키]

정말 묘한 매력을 보여주는 천우희 스틸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배우 천우희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보여주엇는데요! 2021년 6월 1일 천우희의 스틸이 공개가 되었는데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확인할

koreamonarch.tistory.com

 

 

진아림 공식입장 해명. 누구? 갑질 의혹.. [나이,키]

진아림 공식입장 진아림 해명 여배우 갑질 논란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갑질 논란 배우로 지목된 진아림의 공식입장이 발표가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진아림이 갑질 여배우, 조폭

koreamonarch.tistory.com

 

 

김희선 예능.. 잘 할 수 있을까? 예능 하는 이유는? [나이]

김희선 예능에 출연한다는 소식인데요.. 김희선 언니가 예능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배우 김희선이 tvN 예능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tvN 관계자는 지난 25일 "김희선, 탁재훈, 유태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