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유준상의 재계약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준상은 최근 경의로운 소문에서 50대임에도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보여주었고 펜트하우스 2에 특별출연하면서 나이에 맞지 않는 멋짐을 보여주었죠 

그런 배우 유준상이 현 소속사 나무엑터스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2021년 6월 7일 나무엑터스는 배우 유준상과의 재계약 소식을 전했는데.. 

유준상은 2005년부터 나무엑터스와 인연을 맺고 함께 해왔고,  유준상의 이번 재계약은 그동안 쌓아온 두터운 믿음과 깊은 유대감의 결과라고 합니다.

 

나무엑터스는 “유준상과의 소중한 인연을 이어 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 한계 없는 열정으로 에너제틱 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유준상이 배우로서 그 재능이 더욱 만개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포트를 할 예정이다"

라며 유준상과 재계약 소식을 기쁘게 밝혔네요 

유준상은 드라마, 영화, 예능 그리고 무대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재다능한 ‘열정’의 배우다. ‘왜그래 풍상씨’, ‘넝쿨째 굴러온 당신’, ‘풍문으로 들었소’, ‘조작’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막강한 내공과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한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유준상은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53세가 되었고 키는 180cm인데요!

유준상을 보면 어떻게 50대라고 생각할 수 있을까요  정말 자기 관리가 철저한 유준상이네요!

멋진 유준상이 재계약 후 더 좋은 작품에서 모습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벤 결혼 너무 이쁘네요 ♥ 이욱 너무 달달함 [나이]

코로나로 연기되었던 벤이 결혼하는데요! 벤의 결혼 화보를 보면 너무 이쁜 것 같네요 가수 벤과 이욱 W재단 이사장이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욱과 벤은 코로나19로 연기했던 결혼식을 5일 서울

koreamonarch.tistory.com

 

 

한예슬 공식입장!! 빡친 이유는? [나이,키]

한예슬의 공식입장 소식이 6월에 엄청난 화제를 만들고 있네요! 한예슬은 최근에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었죠. 바로 소속사의 지원 아래 한예슬은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한예슬이

koreamonarch.tistory.com

 

 

천우희 스틸 공개!! 묘한 매력 끌리네요 [나이,키]

정말 묘한 매력을 보여주는 천우희 스틸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배우 천우희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보여주엇는데요! 2021년 6월 1일 천우희의 스틸이 공개가 되었는데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확인할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