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믿고 보는 배우 장혁의 출연확정 소식에 팬들이 기뻐하고 있네요.

배우 장혁이 영화 '죽어도 되는 아이' 출연확정 되었는데요. 

장혁이 출연확정한 영화 ‘죽어도 되는 아이’는 방진호 작가의 동명 소설을 영화한 작품으로 은퇴한 킬러가 갑작스럽게 맡게 된 사춘기 소녀를 보호하기 위해 폭력을 쓰게 되며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다룬다고 합니다.


 

장혁은 프로페셔널한 킬러였지만 현재는 여유로운 생활을 즐기고 있는 은퇴한 킬러 ‘의강’역을 연기한다고 하네요. 

장혁이 출연확정한 영화 ‘죽어도 되는 아이’는 6월 크랭크 인 예정이라고 합니다.

장혁은 정말 연기를 잘하죠.  장혁이 추노에서 보여준 오열하며 밥 먹는 장면이 아직도 머리 속에 선명하게 남아있네요

 

장혁은 최근 드라마 2019년에 나의 나라에서 이방원을 멋지게 연기하였는데요.

그 후에 예능에만 출연해온 장혁의 연기를 볼 수 있는 시점이 다가왔네요

장혁은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6살이 되었고 키는 174CM인데요

40대 중반에도 조각상 같은 외모를 보여주고 있는 장혁이네요 영화 기대할께요 

 

 

유준상 재계약.. 50대인데 이렇게 멋져도 돼?? [나이]

유준상의 재계약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준상은 최근 경의로운 소문에서 50대임에도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보여주었고 펜트하우스 2에 특별출연하면서 나이에 맞지 않는 멋짐을 보여

koreamonarch.tistory.com

 

 

벤 결혼 너무 이쁘네요 ♥ 이욱 너무 달달함 [나이]

코로나로 연기되었던 벤이 결혼하는데요! 벤의 결혼 화보를 보면 너무 이쁜 것 같네요 가수 벤과 이욱 W재단 이사장이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욱과 벤은 코로나19로 연기했던 결혼식을 5일 서울

koreamonarch.tistory.com

 

 

한예슬 공식입장!! 빡친 이유는? [나이,키]

한예슬의 공식입장 소식이 6월에 엄청난 화제를 만들고 있네요! 한예슬은 최근에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었죠. 바로 소속사의 지원 아래 한예슬은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한예슬이

koreamonarch.tistory.com

 

 

장희진 출연확정! 사극 연기 잘할까? [나이,키]

배우 장희진의 출연확정 소식입니다. 장희진이 어떤 작품에 출연확정 했는지 전해드릴께요 ^^ 배우 장희진이 '옷소매 붉은 끝동'에 출연확정 지었는데요! 장희진이 출연확정한 MBC 새 드라마 '옷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